위스키의 매력을 모르는 친구에게, [강남역 원가바]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바는 사람들에게 어렵게 다가가는 장소죠. 친구를 바에 데려가려고 하면 반응들은 거의 비슷해요. '바? 그거 비싼 곳 아냐? 여자들 나오고 술값 200만원씩 나오는 곳 아닌가? 그리고 양주 별로 맛 없던데. 소주 ㄱㄱ?'

바에 대한 이미지는 도대체 어디서 나온 걸까... 내 머릿속 바는
1937D8434D74C5A315.jpg
이런 바텐더가 나와서 칵테일을 만들어 주고, 헛소리하는 곳이란 이미지가 있는데 말이죠. 바에 대해 그릇된 인식을 가지고 있는 친구들을 위해, 위스키의 매력을 알려줄 수 있는 바, 강남 원가바를 당신에게 추천해 봅니다.

KakaoTalk_20181104_153057843.jpg

간단한 내부 사진과

DSC08028.jpg

DSC08031.jpg

DSC08037.jpg

DSC08032.jpg

DSC08030.jpg

DSC08033.jpg
메뉴판 사진.

테이블 차지 1인 5,000원을 내고 술을 시키면 셋팅과 얼음, 컵을 전부 줍니다. 컵을 깨면 돈을 내야하니 조심하세요. 그리고 외부에서 술을 가져올 수도 있지만 한 병당 2만원 정도의 콜키지가 발생합니다. 대신 외부 음식을 가져오거나, 주문해서 시켜먹는 건 아무 제한이 없으니 원하는 음식을 시키고 가게에서는 술을 마시는 게 제일 싸요!

위스키의 라인업은 평범한 편입니다. 원래 튜닝의 끝은 순정이듯 처음 위스키를 전파하는 것도 순정으로 가야하는 법이죠, 초보자들에게 추천하는건 조니워커 그린 / 몽키숄더 / 글렌피딕 12 / 맥캘란 쉐리 정도의 라인업을 추천드립니다.

KakaoTalk_20181104_153056028.jpg

이건 저렴하고 좋은 몽키숄더. 메뉴판에 있는 라프로익같은거 시켜주지 마세요.

icon_45.png

icon_5.png

icon_17.png

불행한 피트 중독자를 만들 수도 있으니까요.

하여튼.. 여기에 스티미언들과 두 손가락으로 다 셀 수 없을만큼 다녔습니다. 위스키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분위기는 맘에 들어하더군요. 강남역에서 매일 마시는 소주 말고 다른 걸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하는 바입니다. (다만 위스키를 조금이라도 아는 사람과 같이 가는 걸 추천해요.)

위스키의 매력을 모르는 당신을 위해, 강남역 원가바.


맛집정보

원가바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818-7


위스키의 매력을 모르는 친구에게, [강남역 원가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친구랑 맛집가자,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저 위스키의 매력을 아직 모르겠는데 한 보틀만 사주십쇼 굽신굽신

스크린샷 2018-11-05 오전 10.40.01.png

이거 우승하면 한보틀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친구랑 맛집가자,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lekang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여자들 나오고

에 빵 터졌네요 ㅎㅎㅎㅎㅎㅎ

나이가 들수록 소주 맥주보다는 한잔을 마시더라도 위스키 같은 주님을 접하면 좋을 것 같아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이미지가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 근데 진짜 소주 맥주 요새는 잘 안들어가서... 지금도 글렌피딕에 토닉워터 타서 컴퓨터하며 홀짝거리고 있으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름만 들어본 위스키....저도 한번 마셔보고 싶네요ㅎㅎ

흠 고참님 왼쪽 어깨에 문신 있다던데 해치운 위스키들 타투로 해놓ㄹ은

위스키 좋죠 좋네요 한잔할까요

한국 오시면 한잔 하시죠. 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 저런 바가 거의 없죠~^^;;
가격보니 저렴한거 같은데 그 동안 얼마나 눈탱이를 많이 맞았는지 알게 됐음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사실 일반 바는 자릿세 + 분위기값이라...

저는 술 자체의 매력을 모르는 1인인지라 ㅋㅋㅋㅋ
요즘 맥주가 가끔 맛있는 것 같기도 하고 하신 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아니 이렇게 맛있는 걸 왜 모르시는건가요!!!

위스키스키스키스키스키~~

download.jpg
위스키 다이스키~~~~~~~!!

원가바?! 와 이거 아페리가 지나가면서 말했던 곳인데
가야겠다가야겠다가야겠다가야겠다

강남에서 가는것이다 ㄲㄲㄲㄲㄱ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