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고 좋은 곳] 천하제일족발~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린다 입니다.

회사앞에 천하제일족발이라는 족발집이 생겼어요!

저녁 7시가 족발 나오는 시간이라고 해서..

6시 칼퇴해도 되지만 구지 7시까지 기다려서 족발을 먹으러 갔지요!!! ㅎㅎ

제가 갔을때는 정말로.. 와 손님 많더만...

다행히 어떤 테이블 두개 잡으신 손님들께서 하나 비워주셔서 앉을수 있었어요

진짜 감사감사 ㅠㅠ 세상에 이렇게 마음 따뜻한 분들이!!

여기 체인점 메뉴판 입니다.

20180423.jpg

여기 족발 진짜 맛나네요

맛나는 족발 ~ 행복한 족발 ~ 맛집을 찾았어요 +_+

상호명 : 천하제일족발 얼큰등심 칼국수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32


맛집정보

천하제일족발 얼큰등심 칼국수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32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3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족발이 천하제일 맛이군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lindaflyhigh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완전 맛잇어보이네요 고급집니다 ㅜ

얼큰등심 칼국수와 바람났네 ㅋㅋㅋ 웃기네용!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042.11
ETH 3047.49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