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일상] 여름이니까~♪ 시원한 밀면~! ♬ 성산면옥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여러분~ 안녕하세요~?
@lovelyyeon 입니당~~

일상의 가즈아로 맛집체험기를 소개해봅니다.
어제 아부지와 야구장 갔다가
술을 (과하게)마셔서 일까? 밀면이 무지무지 먹고 싶었다.

남치니가 바빠서 혼자 얼마 전 새로 생긴 밀면집엘 왔다.
나는 밀면은// 밀면만큼은/// 땡길때 먹자!! 주의다.
그 때를 놓치고 계속 두고두고 괴롭게 생각난 적이 있기때문에~

으앗. . . 밀면 먹을 생각에 썬크림도 안바르고 나왔네 젱쟝~~ ;;;
집근처에 밀면집이 생겨서 한번 오려고 눈독들이는 중이였는데. .

그래도, 아무리 급해도, 썬크림은 바르고 나왔어야징ㅜㅜ 이런 바부팅이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OwMBunuUlmz4BigRqQW.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OwMBunuUlmz4BigTmdc.jpg

가게가 나름 넓고 쾌적하고 일하시는 분들도
예상과 달리 많고 인사도 크게 하시고 (가끔 깜딱놀람ㅋㅋ)

테이블이 두가지라 의자에 앉든 바닥에 앉든 골라 앉기도 적당하고
아기 데리고 아기베드?가져와서 눕히고(실제로 먹는 동안 아기아빠가 베드?들고 오는걸 봄)
퍼질러 앉기도 좋고 유모차 끌고 들어오기도 좋을 듯~

선불이라 앉아서 주문하면서 바로 결제 6,000원

돈통? 을 들고 주문 받으러 오심.
진정 싱기방기~
지폐와 포스기일까? 여튼 기계를 담은 (왠지 다이소에서 팔것 같은) 플라스틱 상자를 가지고 주문받으러 오시는데 이런건 처음보는 주문방법이였어요.

ㅎㅎ현금 만원을 드리니 바로 4천원을 거슬러 주심~
그 돈통 찍고 싶었지만 돈이라 사진 찍기가 쬐끔 그래서 못찍었넹~
아~! 카드로 계산하는건 담에 해봐야겠군~

각설하고
여자 혼자온 손님은 나하나뿐. .
가족단위거나 남녀가 대부분 이고 저~짝에
아저씨 한분이 드시고 계시긴 했지~

둘러보다보니
오픈한지 얼마안된지라 싱싱한 개업축하화분들이 줄지어 서있더군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OwMBunuUlmz4BigVyCe.jpg

좀있으니 밀면 한그릇을 가져다 주심.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OwMBunuUlmz4Bih7VT4.jpg

가위로 댕강~ 한번만 잘라줌. 밀면은
두번 자르면 면이 짧아서 난 왠지 먹기 불편하더라구~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OwMBunuUlmz4Bih9Rf4.jpg

나는 냉면이나 밀면 먹을때 식초를 좀. . 남들보다 더 넣는편이라 식초를 넣고 마구마구 섞어줌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OwMBunuUlmz4Bihbev0.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OwMBunuUlmz4Bihh0yK.jpg

처음보다 식초가 줄어든게 보이려나??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OwMBunuUlmz4Bih4mem.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OwMBunuUlmz4BihdqU2.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OwMBunuUlmz4BihiVUK.jpg

우리동네는 양념장을 다대기라고 하는데
식초와 다대기를 섞어서 먹지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OwMBunuUlmz4Bihpx7A.jpg

반찬은 무절임? 뿐이야ㅜㅜ 밀면보다 먼저 가져다 주시더군~

하지만 왕갈비탕을 시키면 셀프코너에서 뭔가 반찬을 가져다 먹을수 있나봐~
필요한 차별이라고 생각해. 왜인지 서운하긴해도ㅋㅋ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OwMBunuUlmz4Bih1kFY.jpg

물은 그냥 맹물이얍! 물통보고 기대하지마ㅋ
보리차나 결명자차 같은거 없어ㅋㅋㅋ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OwMBunuUlmz4Biht6LM.jpg

남들은 다 잘찍던데. . 나도 도전은 해본 ㅋㅋ 면발 집은샷이야ㅋ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OwMBunuUlmz4BihrJwm.jpg

일하시는분들이 젤 구석에 앉아서 요래조래 사진찍는 날 신기한듯 보시더라구ㅡㅅㅡ

다행이 사진찍을때 다들 짠듯이 등을 보여서 편하게 찍었어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OwMBunuUlmz4BihwpmG.jpg

밀면 하나로 이컷저컷 찍고
메뉴판에 원산지표기까지 찍었으니까ㅋㅋ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OwMBunuUlmz4BigXtXY.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OwMBunuUlmz4BigZpjY.jpg

다른 테이블 아저씨들도 내가 웃겨보였는지 내 얘길하시는듯 하구^^;;;
그냥 내 느낌적인 느낌이 그랬다구ㅋㅋ

원래 가는 황보밀면이랑 면이 달랐어 색도 생긴것도. .
약간 소면처럼 생겼더군
익숙한 밀면과 생긴건 달라도 쫄깃한 면빨~
여튼 맛있게 잘먹고 왔다구 ^---^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7OwMBunuUlmz4Bihy3F8.jpg

더운 여름 시원~하게

식초와 냉면을 세트로 흡입하고 온 @lovelyyeon 이였습니당.
그래서 인지 지금은 또 물이 무지하게 땡기네요 ㅋㅋㅋ

그래도 입맛이 원할때 바로 먹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
모두들 시원~한 여름밤 되세요~

전 이만 총총..
뿅~! ^.~


맛집정보

성산면옥

score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용지로 99


[덕후의 일상] 여름이니까~♪ 시원한 밀면~! ♬ 성산면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용지로 9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들러주셔서 감하해용^-^

군침도네요^^ 맛있는 거 먹으로 가고 싶네요~

새콤하니 군침돌기 딱이지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velyyeo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주는 기필코 냉면이든 뭐든 시원한걸 먹어야 겠네요~

건투를 빕니당^-^ 홧팅~!!

꺄악 여름엔 역시 냉면이죠!! 요즘 너무 냉면 한사발 호로록 하고싶은 날씨에요ㅎㅎ

요즘 우리동네 대박 더웠어요~ 밀면 한그릇 뚝딱 하고나니 살것같더라구요^-^

맛있을거같아요! 보팅맞팔신청합니다!

오잉? 우리는 이미 맞팔이랍니다. ^-^

여름에 딱 먹기 좋은 음식이네요. 진짜 식초 많이 넣으시네요😆 저는 거의 안넣고 먹거든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식당은 깨끗해서 좋아요.

인테리어도 깔금하고 깨끗하고 좋더라구용^-^

음식과 식당이 모두 깔끔해보이네요 ㅎㅎㅎ 사진으로만 봐도 시원합니다.

네 굉장히 깔끔하고 깨끗하더라구용^.^

여름이니까~ 시원한게 땡기죠~ 요즘 낮에 넘 더워서
저도 소바..이런거 먹어요~ 밀면도 맛잇어보이네요~~

넹넹 시원하니 너무맛있더라구용^-^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671.94
ETH 3040.89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