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친구와 함께 생어거스틴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생어거스틴신천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본동 올림픽로 96


안녕하세요

친구와 함께~ 평소 좋아하던 생어거스틴에 다녀왔어요.

왕새우 팟타이, 먹고 싶었던 나시고랭, 그리고 치킨캐슈넛도 같이 시켰네요 ㅎㅎ

sag4.png

왕새우 팟타이!!!!


sg2.png

전 나시고랭에 계란 추가해서 먹는걸 좋아해요


sag2.jpg

치킨캐슈넛 너무너무 맛나용>.<

친구랑 정말 배터지게 잘 먹고 왔어요~

완전 꿀맛!!!!!


맛집정보

생어거스틴신천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동 올림픽로 96


[테이스팀] 친구와 함께 생어거스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질리지 않는 음식이죠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luvfrida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