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어먹는 타래빙수 티라벤토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신기하게 썰어먹는 빙수로 유명해진 티라벤토

51.png

52.png

메인빙수를 선택 한 후 원하는 아이스크림 맛을 선택해서
먹을 수 있답니다.
전 녹차를 좋아해서 녹차녹차로 선택했어요
1인분에 7,500원으로
1인 1메뉴를 꼭 주문해야해요!

이렇게 나온 실타래 빙수

53.png

54.png

너무 입자가 고와서 사르르파르르 잘라진답니다.
너무 부드럽고 고와서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아 없어지는 느낌

55.png

굉장히 부드러운 맛이라서 좋았어요
맛도 녹차맛이 진해서 좋았어요

56.png

다만 은근 양은 좀 작은 편입니다ㅠㅠ
그래도 이색적으로 먹을 수 있어서 추천드려요^^


맛집정보

티라벤토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이태원1동 이태원동 96-72번지 용산구 서울특별시 KR


썰어먹는 타래빙수 티라벤토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사라져라 더위더위, 여름의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빙수를 썰어먹기도 하는군요 ㅎㅎ 더운날 아직 빙수를 하나 제대로 못 먹었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이태원1동 이태원동 96-72번지 용산구 서울특별시 KR]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 담에 바람쐬러갈때 가봐야겠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사라져라 더위더위, 여름의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anduy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오~~신박하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6938.08
ETH 3100.57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