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갤러리에서 잔을 골라 마시는 카페 '루이스의 사물들'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인스타 감성 넘치는 카페를 찾아가도 인증샷 몇개 찍고 나면 금방 시들어 버리곤 했다. 그러나 앉아서 시간을 보낼수록 더 좋아지는 카페가 바로 '루이스의 사물들'이었다.

IMG_2229.JPG

가구를 만드는 곳처럼 보이지만 커피를 마시는 테이블이다. 앤틱 의자가 곳곳에 설치되어 있지만 앉을 수 없게 되어있다. 구석구석 포토존 아닌 곳이 없는 을지로 갬성 넘치는 이곳에 홀딱 반하고 왔다.

IMG_2225.JPG

이곳은 다른 카페와 다르게 구매자가 마음에 드는 잔을 골라서 주문하면 그 잔에 차를 담아주신다. 찻잔과 디저트 접시를 고르는 재미가 쏠쏠한데 결정장애가 있다면...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골라보자!

IMG_2226.JPG

IMG_2227.JPG

참 창의적인 사람들이 이 세상에 많은 것 같아서 부럽다. 이런 생각을 어떻게 하셨을까.
차를 주문하고, 유명한 곳이니까 사람들이 오기 전에 얼른 사진을 남긴다.

IMG_2228.JPG

작은 미술관 같기도, 갤러리 같기도 한 분위기가 너무 좋다. 내 사진도 많이 찍고싶었지만 갬성샷을 느낌있게 찍는 것은 아무에게나 주어지지 않는 탤런트 같다ㅜㅜ

IMG_2230.JPG

이곳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저 뚫린 벽?! 나도 이런 스튜디오 같은 로프트에 한번 살아보고 싶다.

IMG_2231.JPG

사장님 개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친구야 데려가줘서 고마워😭

IMG_2232.JPG
체게바라 사진이 있어야 할 것 같은 느낌

IMG_2239.JPG
아 너무 이쁘구요

IMG_2240.JPG

사과주스 맛있었다. 굉장히 추운 날이었는데 저 컵에 반해서 찬 음료를 시켜버림^^ 친구야 고마워2❤️

IMG_2233.JPG
예체능에 재능이 있는 사람들은 참 재밌을 것 같다. 그림도 그려보고싶고 조각도 해보고싶고 음악도 해보고싶다.

IMG_2234.JPG
무심한듯 놓여있는 병과 액자가 갬성을 빵빵 충전해주심

시간이 갈수록 점점 더 좋아지던 카페 루이스의 사물들. 좋은 친구들과의 대화 때문에도 더 좋았던 시간이었다.

(+)
배고패서 평양냉면 먹으러 감

IMG_2243.JPG

IMG_2246.JPG


맛집정보

루이스의 사물들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주교동 KR 서울 중구 주교동 148-1


[을지로]갤러리에서 잔을 골라 마시는 카페 '루이스의 사물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루이스의 사물들과 평양냉면을 대하는 차이가 텍스트의 길이에서 느껴지는군요 ㅋㅋ

ㅋㅋㅋㅋㅋ 심지어 오타도 있네요 그럴 의도는 아니었는데!

와인은 잔 모양이 다르면 맛도 다르다던데요. 커피도 그런지 궁금하네요.

커피를 잘 몰라서요. 감성으로 마시는 거라면 그럴 것도 같아요 ㅋㅋ

사진 너무 잘찍으신거 같아요~~
편안한 밤되세요^^

감사합니다 :)

저곳에 가면 누구나 작가적 마인드가 생길거 같네요. 인테리어도 잘되있는듯하고요. 냉면맛은 어떻던가요?

완벽한 인테리어였어요. 냉면 맛은... 애매한 맛인데 의외로 또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은근히 중독성이 있는 맛이었겠군요. 언제 저길 가게된다면 냉면시켜먹어봐야겠군요. 마눌님 설명 생각이 나겠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manul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문화전시공간과 예쁜잔에 맛있는 커피를 담아서 마시는 특별한 카페이네요.

맞아요 기회되면 가보시길 추천해요

더 좋은 곳을 가자. 보고싶다.

나도 너무 보고싶다 😢

Congratulations @manu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50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Hello @manul! This is a friendly reminder that you have 3000 Partiko Points unclaimed in your Partiko account!

Partiko is a fast and beautiful mobile app for Steem, and it’s the most popular Steem mobile app out there! Download Partiko using the link below and login using SteemConnect to claim your 3000 Partiko points! You can easily convert them into Steem token!

https://partiko.app/referral/partiko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256.11
ETH 3036.3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