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뽕지존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역쉬 비오는날엔 짬뽕이에요 ㅎㅎ

점심시간에 짬뽕지존 태안점에 들렸어요

주문과 동시에 면을 뽑고, 볶는 관계로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다는 문구와

한그릇의 짬뽕도 명품처럼 만들겠다고 써있답니다

이집 대표음식인 짬뽕과 탕슉 주문~~

FBFC7298-3BB4-4599-A558-6728EFCE497F.jpeg

5279C91C-1C3C-45FA-B532-708AB1CD9379.jpeg

짬뽕은 맵기 조절이 가능해요

1단계에서 4단계까지 순차적으로!!

전 매운음식을 좋아하는데 오늘은 2단계로 주문해서 맛있게 밥까지 말아먹고 왔답니다 ㅎㅎ

어제 계룡에서 태안에 왔는데 태안이 이렇게 발전되구 커졌나 깜짝 놀랐어요ㅋ

예전에 태안이 아니더라구요 ㅎㅎㅎ

아랫지방에 비가 많이 온다고 하던데 비피해보질않았으면 좋겠어요!!

벌써 금요일이군요 불타는 금요일되세요~~


맛집정보

짬뽕지존 태안점

score

대한민국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후곡로 106


짬뽕지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탕수육에 더 눈길이 갑니다:)

찹쌀탕수육이라 식감도 좋구 맛있더라구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방갈게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후곡로 10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marsswim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음식 비쥬얼이 장난없네요.

으아ㅜㅜ짬뽕이라니ㅜㅜ지금 딱 땡기는 음식이네요!!

그쵸?? ㅎㅎ이런날 딱이죠 ㅎㅎ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짬뽕 비쥬얼이 아주 지존이군요 맛있어보입니다.

매운데 맛있는맛이더라구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짬뽕국물이 엄청 진해보이네요
얼큰하니 맛나겠어요^^
탕슉은 ㅋㅋ 무조건입니다 :)

즉석에서 바로만들고 국물도 매콤하니 맛나더라구요^^

정말 오늘같이 비오는 날 짬뽕 땡기네요~

맞아요 비오는날 이상하게 짬뽕이 땡기더라구요^^
불금보내세요 굳헬로님~~^^

오늘 날씨가 흐린데.. 이런날 짬뽕이 딱이죠 ㅎㅎ

그쵸 이런날 짬뽕이 땡기는 날이죠^^

얼큰한 국물이 땡기네요
짬뽕이 해장으로 딱인데요 ㅎ

감사해요 feelsogood님^^
행복한 한 주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