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끈하게 매콤한 골뱅이무침^^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마르스에요^^

설명절은 잘들보내셨죠??^^

요즘 제가 바쁘다는 이유로 포스팅도 뜸하네요 ㅎㅎ

오늘은 돈가스 맛집이긴한데 골뱅이 무침이 아주 맛있다는 챔프를 다시 찾았습니다

실내가 아주 옛스러워 조명도 어둑침침해 사진이 좀 그래요^^

저녁시간이라그런지 주방이 아주바쁘더라구요
그래도 먹고싶은건 먹어야겠죠?? ㅎㅎ
그래서 돈가스안주와 바빠서 안된다는 골뱅이무침을 시간이 걸려도되니 천천히 해달라고^^

좀 기다리니 돈가스안주가~~
(얇게튀긴 돈가스가 아주 맛나요^^)
D514DD24-C090-47DF-BACC-339AC63A643B.jpeg

천천히 얘기좀 나누다가보니 골뱅이무침이 나오네요~~
(아주 매콤하게 특별주문했어요^^)

A428B084-C27E-4E35-AD72-EFA2325004FC.jpeg

사진이 초록빛으로 나와서 그렇죠??
그런데 아주 매콤하니 제입맛에 딱이더라구요!!
매콤한 골뱅이무침이 조만간 또 먹고싶어질듯합니다^^

벌써 불금이 다 지나가내요...
주말들 잘보내셔요~~~


맛집정보

챔프

score

대한민국 충청남도 계룡시 엄사면 엄사리 243-4


화끈하게 매콤한 골뱅이무침^^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marsswim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사진만 밝게 나왔으면 맛있어 보였을텐데 아쉽네요 ㅎㅎ

ㅎㅎ 네 불이 시원찮네요^^
감사해요 다크님!!
즐거운 주말보내셔요~~

안주가 푸짐해서~~~ 많이 마셔야 겠어요 ㅎㅎ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그쵸? 맥주를 겁나 마셔야될듯한데 제가 술을 안마셔 안주발만... ㅎㅎ
감사해요 올세일님!! 쭌쭌이와 주말 잘보내셔요~~^^

간만에 포스팅하셨네요 ^^
초록빛이라 사진이 아쉬지만 그래도 돈까스도 골뱅이소면도 푸짐하고 맛있어보이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네^^ 간만에 포스팅입니다 ㅎㅎ
원래 조명이 어두워 이렇게밖에...^^
즐거운 주말보내셔요~~^^

조명때문에 초록사진인거예요?^-^
그와중에 골뱅이무침이 또 먹고싶네요ㅎ

네 조명이 어두워요^^
골뱅이 무침 좋아하시나봐요??^^
즐거운 주말되셔요 미미님~~

조명때문에 사진이 초록인거쥬?ㅎ
그. 와중에 골뱅이무침 맛있음이 보여요 ㅎㅎ

두번이나 댓글을... ㅎㅎ

분명히 달았었는데 안보이더라구요 ㅋㅋ

푸짐한 골뱅이와 소면!! 츄릅츄릅~

네 맛나게 먹고왔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셔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남도 계룡시 엄사면 엄사리 243-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