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고기국수는 이곳에서] 자매국수 노형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트리입니다.
제주 여행을 다녀오면서 어느 맛집을 찾아 가야할지 고민이 많았습니다.
직접 검색해 본 음식점만 100여곳이 넘었는데요.
지역별(제주시 / 함덕 등 북동부 / 협재 등 북서부 / 성산 등 동부 / 서귀포시 등 남부 / 모슬포 등 남서부 등)로 식당들을 추려 괜찮은 곳을 찾아보았습니다.


제주의 여러 음식들 가운데 아이들과 무난히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음식은 고기국수가 대표적입니다.

제주 여행 첫 날인 일요일 저녁, 제주시에서 먹을 만한 고기국수 집을 검색하다가 자매국수 노형점을 선정해 다녀왔습니다.

자매국수노형

이곳을 선택한 이유는 크게 2가지인데요.

1. 고기국수 맛집

제주 자매국수는 고기국수로 유명한 맛집 중 하나입니다.
올래국수, 자매국수, 가시아방국수 등 가장 유명한 몇 군데 중 하나로 일단 맛 자체는 어느 정도 검증이 되었습니다.
게다가 고기국수 한 그릇에 7천원으로 과하게 비싸지 않습니다.

2. 주차와 대기 시간

아무리 맛집이라도 주차가 어렵고 대기시간이 길면 식당을 방문하기가 꺼려집니다.
특히 제주도의 경우 렌트카로 이동하는 경우가 많아 주차공간이 필수적인데, 시내의 오래된 맛집 가운데는 주차가 불편한 곳들이 제법 많죠.

자매국수도 본점(제주점)의 경우에는 가게 앞 노상 주자장에 주차하기가 꽤 불편합니다.
대신 제가 선택한 자매국수 노형점의 경우에는 건물 뒤편에 30대 이상을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이 있어 상대적으로 주차에 여유가 있습니다.

그리고 참고로 제가 방문했던 시간이 일요일 저녁 7시인데, 대기 없이 바로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주요 메뉴 - 고기국수, 비빔국수

자매국수의 주요 메뉴는 고기국수와 비빔국수입니다.

1. 고기국수

고기국수

고기와 국수가 어우러진 고기국수 입니다.

고기국수2

고기와 국수를 함께 말아 한 젓가락 하면 끝내줍니다.
개인적으로는 성산 가시아방 국수와 같은 더 진한 국물을 선호하지만, 자매국수의 국물도 충분히 훌륭합니다.

2. 비빔국수

비빔국수

고기와 맛있게 매운 양념장이 어우러진 비빔국수입니다.

비빔국수2

아이들은 비빔국수를 먹기에 조금 매워할 수 있지만, 어른들 입맛으로는 아주 그만입니다.


제주시에서 간단하게 고기국수를 맛보시고 싶으시다면 자매국수 노형점을 추천드립니다.
아이들도 고기국수를 무척 기분좋게 먹고 '맛있다'를 연발하더군요.
가족 단위로 방문하기에 참 좋아 추천합니다. : )

마지막 사진은 막내의 후르륵으로~!! ㅋ
막내 후루룩


맛집정보

자매국수 노형점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월랑로4길 6


[제주 고기국수는 이곳에서] 자매국수 노형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아 고기국수 정말 최고죠!!! 아침부터 침 질질입니다

고기국수를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한 사람은 있지만,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그...? ㅋㅋㅋ
감사합니다. : )

노형동에 친척이 살고 있어 무조건 반가운 마음이 드네요 트리님^-^
고기국수라니 고기도 좋고 국수도 좋은 저에게 맞춤 메뉴입니다(둥이 임신 중 국수만 그렇게 먹었더랬죠^-^)
조만간 꼭 제주에 가보고 싶은데...
여름의 제주가 워낙 악명이 높아 망설여지네요

감사합니다! : )
고기도 좋고, 국수도 좋아요! ㅎㅎ
여름이 되기 전에(?) 가시거나 여름 막 지나고 가시면 어떨런지요.. 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astertr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아주 맛있게 보입니다
월래 국수류를 좋아 하는대...
비주얼이 잘 어울려 보입니다 ㅎㅎㅎ

국수류를 좋아하신다면 고기국수는 완전 마음에 드실 거예요!! ㅎㅎ
저는 국수류를 많이 좋아하지 않는데, 고기국수는 정말 좋아하거든요~ ㅋ

고기국수 진짜 맛있죠 ㅋㅋㅋㅋㅋ

따끈한 고기 국물도 후루룩 마시고 쫄깃한 면발까지 ㅜㅜ

날씨가 더 더워지기 전에 후루룩~!! ㅋ
면발도 참 쫄깃하고, 고기도 잘 어울리고.. 좋더라구요~ : )

캬.. 저 두툼한 고깃살에 국수의 조합은 꽤나 군침 넘어가게 생겼네요.
이 시간에 봐선 안되는 포스팅이었습니다.ㅜㅜ

캬- 야밤에 음식 사진은.. 테러죠.. ㅠ ㅎㅎ

여기유명해서먹으려하다못먹었는데 이렇게보니반갑네요 맛있다고하니다음엔꼭먹어봐야겠어요^^

여기 괜찮더라구요~
자리도 제법 넉넉하고, 일요일 저녁 7시에 갔는데도 바로 들어가 먹을 정도니 성수기 전까지는 괜찮을 것 같아요~ ㅋ

츄릅... ㅡㅜㅡ
먹고싶습니다.

츄릅... ㅠ_ㅠ

고기국수를 한번도 못먹어 봤어요. 정말 기회되면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마지막 사진, 연..연출 아니죠? 사진만 보면 1등입니닷 !!

고기국수는 정말 강추합니다!! ㅎ
가격도 괜찮고, 맛은 더욱!! +_+
감사합니다! : )

고기국수라는 이름이 생소하지만 맛있어 보입니다.
우리나라가 참 좁은데도 지방마다 음식이름이 특색이 있다는 게 재미있는 거 같아요.

저도 제주 고기국수를 먹어본 게 몇 년 되지 않았는데요..
너무 맛있어서 보이면 먹게 되더라구요. ㄷㄷ
요즘엔 서울에도 많이 올라왔는데, 제주에서 먹던 맛이 아니어서 좀 아쉽더라구요.(기분 탓인가.. ㄷㄷ)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