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인정 국물떡볶이 - 왕십리점 -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예전에 먹스팀은 자주 올렸었는데 테이스팀은 처음으로 포스팅해보네요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배달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인정 국물 떡볶이(왕십리점)

주소: 서울 성동구 홍익동 231

찾아보니 체인점이 많이 있더군요
저는 저희 집으로 배달이 가능한 왕십리점을 이용했습니다.

20180604_193231.jpg

배달시킨 메뉴는 세트메뉴 1과 주먹밥, 그리고 김말이 튀김(3개)입니다.
김말이 튀김은 서비스였답니다.
세트메뉴1은 국물떡볶이(2인)+부산꼬치어묵(3개)+인정김밥(5줄)+쿨피스 조합인데,
와이프랑 저랑 둘이서 먹기엔 많다고 생각했지만.... 결국 다 먹었네요 ㅠㅠ ㅋㅋㅋ

먼저 가게 이름으로 내걸은 국물떡볶이 입니다.
20180604_193514.jpg
서비스로 온 김말이 3개도 짤라서 바로 투하해서 먹었답니다.
처음 떡볶이 떡을 딱 먹는 순간... 음... 그냥 그런데..?
김말이 튀김을 딱 먹는 순간! 오~ 이건 맛있다 ㅋㅋㅋ
결국 김말이 튀김만 다 먹고, 떡볶이는 남겼답니다.
근데... 애기를 돌보느라 1~2시간이 흘렀는데 떡볶이를 버리긴 아까워서 식탁 위에 그대로 두고 있었는데, 뭔가 출출한 느낌이 들어서 떡볶이를 하나 딱 먹었는데!!! 이 맛이닷! ㅋㅋㅋ
처음엔 국물이 너무 많아서인지 좀 싱겁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살짝 쫄고 나니깐 엄청 맛있네요 ㅋㅋㅋ
먹고있는 저를 본 와이프가 같이 합류하더니 금방 뚝딱 비웠답니다 ㅋㅋ

두번째로는 부산꼬치어묵 입니다.
20180604_193534.jpg

이건 국물이 끝내주네요 ㅎㅎ 어묵자체는 보통이상이긴했는데 살짝 불은듯했습니다. 그래도 국물이 합격!!

세번째는 인정김밥 입니다.
20180604_193527.jpg
음... 뭐랄까요... 초딩김밥 느낌? ㅋㅋ 비하하는 건 아니고, 건강한 재료가 들어간 김밥의 느낌은 아니고 맛깔나는 햄이 들어가서 초딩느낌이 났답니다.
그래도 떡볶이에는 이런 김밥이 잘 어울리는 듯 했어요 ㅎㅎ

네번째는 주먹밥 입니다.
20180604_193627.jpg
죄송합니다. 주먹밥이 잘 안만들어져요 ㅋㅋ 뭉쳐보면 으스러지네요 >< 맛은... 그냥 살짝 기대이하였습니다. 결국 그냥 볶음밥처럼 먹었어요 ㅎㅎ;;

마지막 쿨피스로 마무리~
20180604_193542.jpg

메뉴판도 찍어서 올립니다.
20180604_225621~01.jpg

가끔 분식시켜먹고 싶을때 먹게되는 정도의 맛집인 듯 하네요 ㅎㅎ


맛집정보

인정국물떡볶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도선동 231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인정국물떡볶이 체인인줄 몰랐네요~ 저희동네에도 있는데 여기 떡볶이도 진짜맛있고 튀김도 맛있고.. 국물에 찍먹하면 예술이에요~ 배민에 배달도 된다는..^^ 야밤에보니 꼬르륵...ㅜㅜ

여기 저기 많이 있다보니 맛보신 분들이 은근 계시군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도선동 23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참 맛나보이게 잘 찍으신 것 같습니다.ㅎ

감사합니다~ 먹스팀 화이팅~!

와. 봐버렸다.. 하지만 먹을 수없는 호주에서는. . 다 닫았지요 ㅜㅜ

한국 당장 가고싶네요 오뎅에 정말 우동국물이네요 ㄷㄷ

아 호주시군요 ㅠㅠ
체인점이 아무리 많아도 호주엔 없을텐데 ><
저만 신나게 배불리고 본의아니게 죄송합니다 ㅎㅎ ><

아닙니다~ ! 빨리 스팀과 유튜브로 많이많이벌어서 한국가야하는 의지를 더욱이~! 불태우는

저도 여기 자주 시켜먹는데!!
저는 건대점에서 시킨답니다 ㅎㅎ

많이들 시켜먹는다고 해서 저도 한번 시켜본겁니다 ㅎㅎ

후룩떡도 신기해보입니다.
뜨끈할때 후룩 먹음 맛있겠다 싶으면서도 살짝 아쉬운 맛이라니... 쩝.. 싶기도하구요.
김밥은 도전해보고싶을만큼 귀엽네요 ㅋ

제가 사실 맛집을 너무 좋아해서요 좀 입맛이 까탈스럽다보니 후한 점수를 못준걸 수도 있습니다
여기도 요즘 떠오르는 배달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시켜봤던건데 최고까진 아니어도 중간 이상은 하는거니 이 정도면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ㅎㅎ

진짜 맛있어보여요...야식 자극 대박 ㅠㅠ 참아야겠지요? 하지만 너무 때깔이 곱네요ㅠㅠㅠㅠ

저녁에 먹고 올린건데 하필 야식 타이밍때 올려서 많은 분들께 피해를 드렸네요 ><
부디 참으셨길 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athetes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아...
밤에 보지 말아야 할 것을 보았네요 ㅠㅠ
맛있어 보입니다~

테이스팀 우승기원합니다 !!

우승까지 할 맛집은 아닌듯합니다 ㅎㅎ
하지만 지금 시간에 출출하시다면 크게 유혹이 될만한 메뉴인건 맞네요 ><

응원 감사합니다~:)

ㅠㅠ 너무 먹고 싶네요. 먹고 싶어도 먹을 수 없는 곳에서 사는 일인 ㅠㅠ

해외에 사시나봐요 ㅠㅠ 한국이 시켜먹기는 좋은 나라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98.01
ETH 3236.65
USDT 1.00
SBD 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