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포메인(약수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쌀국수 맛집 포메인 입니다.

쌀국수 집이 많이 있지만 가장 무난한 맛을 제공하는 집이 포메인이라 생각합니다.
워낙 다양한 쌀국수 집이 있고, 각기 개성이 다르기 때문에 최고의 맛집이라고 고집할 순 없지만, 제가 오늘 포메인을 찾게된 장점이 전 메뉴가 포장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ㅎㅎ

가장 무난한 맛을 제공하기에 오늘 주문한 메뉴는

1. 포메인 쌀국수

1528561238385.jpg

사실 포장을 해와서 먹다보니, 면이 살짝 불어서 좀 아쉽긴 했습니다. ㅠㅠ 그래도 국물이 맛을 보장해주기에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전 고수는 좋아하지 않아서 고수가 들어가지 않아서 더 좋기도하고 절인 양파와 숙주의 조합이 깔끔한 맛을 제공한답니다.

2. 오리지널 스프링롤

1528561235485.jpg
포메인의 주 메뉴가 쌀국수이긴하지만 전 개인적으로 포메인을 찾게된 이유는 바로 이 스프링롤입니다.
요즘 밀가루 음식을 많이 먹게되서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맛을 느끼고 싶었는데, 야채와 더 땅콩 소스와의 조합이 너무 맛있더군요 ㅎㅎ

3. 칠리 볶음밥

1528561240752.jpg
저한테 이 메뉴는 오늘의 미스이긴 했답니다. 이유는 제가 매운 음식을 잘 못 먹는데 보통 칠리 볶음밥이라고 해도 그리 맵지 않았는데 이건 진짜 맵네요 ㅠㅠ 맛있긴한데 매워서 두 숟가락 먹고 더 이상은 먹지 못했답니다 ㅠㅠ 근데 와이프는 엄청 잘먹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전 메뉴 포장이 가능하기에 다양한 메뉴를 소개하기 위해 메뉴판도 공유합니다.

20180609_191512.jpg


맛집정보

포메인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신당3동 369-35


[TASTEEM]포메인(약수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포메인은 사랑입니다~~^^

사랑이죠 ㅎㅎ

저도 쌀국수에 안좋은 추억이있었는데..
포메인은..확실히..
선입견을 버리게 만드는 곳이었네요 ^^

어떤 안좋은 추억인지 궁금하네요 ㅎㅎ 맛은 확실히 강하지않고 무난한 맛이랍니다 :)

포메인에 대해 알아가네요.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athetes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우오 스프링롤이란 것은 한본도 안먹어봤는데 단에 기회가 된다면 먹어봐야겠군요 ㅍㅎㅎ

월남쌈을 싸서 나오는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ㅎㅎ

언제 한번 여유있게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포메인 완전 맛있죠~~ 저는 매운걸 좋아해서 칠리볶음밥도 잘맞을것같아요 ㅎㅎ

부럽네요 ㅠㅠ 맛있긴했는데 ㅠㅠ

저도 오늘 약수에서 밥먹었는데 포메인은 왜 못봣을까요 ㅎㅎ 롤 맛나보여요!!

포메인이 2층에 있어서 눈에 잘 안띄일수도 있답니다 ㅎㅎ

약수에 자주가는데 한번 가봐야겠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신당3동 369-3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스프링롤 너무 좋아하는데..
양에 비해 느므 비싸서 ㅜㅜ
아쉬버요...흑흑

그건 그래요 처음에는 그리 안비쌌던거로 기억하는데 이번에 살때보니깐 양에 비해 좀 비싸긴하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