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대 치킨 맛집]대한맥주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mayjudy입니다.

오늘은 성신여대에 있는 치킨 맛집을 찾아갔는데요.
그곳은 바로바로~~ 대한 맥주집입니다.
외부 분위기 정말 좋구요!
1.jpg
2.jpg

한번 더 놀란 건 깔끔한 주방과 내부 분위기 라는 것입니다.
4.jpg
3.jpg

조명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_<
6.jpg
5.jpg

대한맥주집 성신여대점은 2층까지 있어 자리가 넓어요~~
7.jpg
8.jpg

아래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마약치킨을 주문했는데요!
마약 시즈닝이 뿌려져 있다고 해서 pick했습니다 ㅋㅋㅋ
마약 치킨 : 15,000원
10.jpg
11.jpg
12.jpg

기본안주가 튀긴 누룽지인데
바삭바삭하고 설탕을 뿌렸는지 달달해요~~~
13.jpg

맥주에 따라 잔이 맞춰 나와 정말 여심 저격 했지요 ㅋㅋㅋ
저는 1664 블랑을 주문했어요~~
14.jpg

콜라를 따르라 콸콸콰콸!!
16.gif

드디어 치느님이 나왔습니다.
튀김옷이 얇은데 정말 바삭바삭하고!!
정말 시즈닝이 마약이예요 ㅋㅋㅋ
마지막엔 배불러서 튀김만 뜯어먹었어요~
17.jpg
18.jpg

아래는 치킨무, 머스타드 소스, 치킨양념처럼 보이시죠??~
저도 처음엔 그렇게 알았어요 ㅋㅋ
그런데 중간에 머스타드 소스가 아닌!!!
피자 드실때 허니갈릭 소스 맛이 따악 나더라구요!!!
허니갈릭 소스 덕후로서 ㅋㅋㅋ 정말 푹푹 찍어 먹었어요
19.jpg

시즈닝이 보이시나요~
닭살도 정말 부들부들 맛있어요!
KakaoTalk_20181104_233132299.jpg

또 이렇게 Clear!
21.jpg

마지막에 사탕까지!!
정말 섬세함이 묻어나는 대한맥주집 이었습니다~~
22.jpg


맛집정보

대한맥주집 성신여대직영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선동 동소문로24길 49


[성신여대 치킨 맛집]대한맥주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친구랑 맛집가자,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bukio 님 감사해용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친구랑 맛집가자,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mayjudy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D 즐거운 저녁 되세요

Congratulations @mayjud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5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new Steemfest³ Award is ready!
Be ready for the next conte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선동 동소문로24길 4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035.33
ETH 2950.7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