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선동 맛집] 익선동 간판없는 가게 / 파스타/ 스테이크리조또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JUDY주디입니다.

제가 크림리조또 정말 좋아하는데요!
익선동에서 크림리조또 맛집을 찾았어욬 ㅋㅋ
그곳은 바로 익선동 간판없는 가게입니다.

1.jpg

정말 간판이 없다는거!!
그래서 우산걸린 꽃집 맞은편을 찾으세요.
가게 앞에서도 헤매는 일이 있을수도 있어요.
(제가 그랬거든요...ㅋㅋ)

2.jpg
겉에 ㅋㅋㅋ 머지????하실거죠 ㅋㅋ

3.jpg

대문부터 느낌이 좋아지기 시작했어요!
후라이팬하고 집게 등이 문에 걸려있어요.

4.jpg

저녁 7시 정도에 웨이팅 20분정도 해서 들어갔어요~
뭐 그정도는 기다릴 수있다구요!

실내 분위기 느낌있어요 ㅋㅋ
5.jpg

아래는 메뉴판입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명란 스파게티와 스테이크 리조또 입니다.
6.jpg

스테이크 리조또 : 23,000원
7.jpg
정말 꾸덕하구! 스테이크가 듬뿍 얹어져 있어요
스테이크 큰 거 보이시나요 ㅋㅋㅋ

명란 스파게티 :16,000원
8.jpg
전혀 비리지 않고 맛있어요.
오일과 명란과 마늘의 조합이 굿이예요!
사진에 색감이 별로이지만 맛은 굿~

배불배불

11.jpg


맛집정보

간판없는가게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2.3.4가동 돈화문로11다길 36


[익선동 맛집] 익선동 간판없는 가게 / 파스타/ 스테이크리조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 supporters]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 @jiminkang 입니다 ;)
@mayjudy 님의 퀄리티 높은 <[익선동 맛집] 익선동 간판없는 가게 / 파스타/ 스테이크리조또>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 이었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mayjudy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질퍽한 리조또가 정말 맛스러워보입니다.
잘봤습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즐거운 오후되세요

upvote와 follow.png

감사합니다^_^

테이스트팀 입성하셨군요.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다:D

와우~ 범상치 않은 맛집이네요~팔로우합니다~맛있는 맛집 앞으로 더욱 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다:D 요즘 익선동이 뜨고 있는데 혹시 익선동 놀러 가신다면 여기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