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에 맥주 꿀조합 피맥맛집,1987피자-신촌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할로윈을 즐기는 많은 사람들이 있는 서울의 핫플레이스중 하나 신촌에 있는 피자맛집인 1987피자에 다녀왔습니다

너무 배가 고파서 그런지 ㅋㅋ가는 걸음마저 즐거운!

요즘 피맥 또한 즐기는분이 많아 피자에 맥주먹기 좋은 분위기있는 곳인것 같더라구요

신촌역에서는 조금 거리가 있는 안쪽에 위치해있어서 구경을하면서 가니 더 재밌었습니다.
걸어가다보면 피켓이 세워져있고, 심플한 간판이있어요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분위기좋은 빈티지한 느낌의 인테리어와 흥겨운 음악이 있어 아지트의 느낌이라 더욱 좋았던곳입니다.

KakaoTalk_Moim_4zlqRxPQxpVsIuoedgUdrdwQ1pRdJM.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sIuoedgUdrdwQ1pFWG6.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sIt8LwQ94MET6V1RRkK.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sIt8LwQ94MET6V1U3Jw.jpg

벽엔 이것저것 정신없이 뭐가 붙어있는 듯 보이지만 나름 느낌있던듯,
전체적으로 조명이 조금어둡고, 한쪽벽엔 빔프로젝트로 뮤직비디오가 나오는데 노래가 모두 제취향이었어요 ㅋㅋㅋ
브루노마스님 좋아하는데 신났답니다.
테이블마다 초모양이 전구가 하나씩있어 더욱 운치 있습니다

KakaoTalk_Moim_4zlqRxPQxpVsIuoedgUdrdwQ1pJwkO.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sIuoedgUdrdwQ1pHAZ4.jpg

메뉴판은 이렇게 심플하고

페퍼로니피자와 클라우드,콜라 주문했다.
주문즉시 피자는 구워져서 나온다.

먼저 음료가 서빙되고 빨대를 줍니다 ㅋㅋㅋ
금방취할듯합니다

KakaoTalk_Moim_4zlqRxPQxpVsIuoedgUdrdwQ1pAIIq.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sIt8LwQ94MET6V1Qd22.jpg

테이블엔 기본적으로 타바스코 핫소스가 있고, 일회용그릇과 과자조금,치즈가루 물티슈가 있고 피자나오기전 한잔하기 좋은과자라 기다리기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KakaoTalk_Moim_4zlqRxPQxpVsIuoedgUdrdwQ1pMxTc.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sIt8LwQ94MET6V1Hpqq.jpg
15분정도후 피자 등장

KakaoTalk_Moim_4zlqRxPQxpVsIt8LwQ94MET6V1MDnA.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sIt8LwQ94MET6V1JBPs.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sIt8LwQ94MET6V1E6Pg.jpg
직접 도우까지 만들어 쓰신다는 이곳
수제도우는 단면에서 보다시피 발효가 잘되어 씹는 맛이 있는 도우였고,치즈또한 자연산치즈로 치즈향이 진하고 고소한맛이 강해 피자의 풍미를 더해주더라구요
일회용 칼이 잘들지않고 포크가 너무 연약해서 그냥 들고 뜯었습니다 ㅋㅋ
피자는 손이죠!

KakaoTalk_Moim_4zlqRxPQxpVsIt8LwQ94MET6V17ESm.jpg

데이트하기 좋은 분위기로 커플들이 많았던..
그리고 가격적인 매리트 때문에 어린친구들이 많았다.
만원이라는 가격에 뒤쳐지지 않는 맛도 ! 장점

image_478281571540998829288.jpg
단점을 꼽자면 ㅋㅋㅋ
식기류가 전부 일회용이고 포크가 피자에안들어갑니다 ㅋㅋ
그리고 남은 피자는 셀프 포장해야하는데 ..
요렇게 입구쪽에준비된 비닐에 넣어야 해요 ㅋㅋㅋㅋㅋㅋ
KakaoTalk_Moim_4zlqRxPQxpVsIt8LwQ94MET6V1aXu2.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sIt8LwQ94MET6V1rswW.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sIt8LwQ94MET6V1pOee.jpg

그러나 맛난 음식때문에 또 갈듯한
가볍게 들리기좋은 2,3차 맛집인듯합니다 ㅎ

잘먹구왔습니다.

KakaoTalk_Moim_4zlqRxPQxpVsIt8LwQ94MET6V1mvCy.jpg


맛집정보

1987피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연세로11길 26


피자에 맥주 꿀조합 피맥맛집,1987피자-신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milkissdd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빈티지한 느낌의 피자가게!
피맥피맥
맛있겠어요!

넘맛있게 잘먹구 왔습니다^^

분위기는 학사주점 같네요. 피자에 맥주는 치맥과 견줄만하죠~ 예전 94년쯤에 피자헛에서 만취되어 나왔던 기억이 떠오릅니다. ㅎㅎㅎ

ㅋㅋ피자헛에서 만취라 그때부터 피맥을!ㅎㅎ
요즘저두 피맥이 맛있더라구요

급 피맥 땡기네요. 저녁 피맥해야되나 ㅠ 잘 보고 갑니다 ~

ㅎㅎ추천드려요 ㅎ
넘맛있더라구요

피맥 꿀맛 존맛이죠 ㅎㅎㅎ 영업시간이 조금 짧네요 ㅋㅋ가격이 상당히 싸서 많이 오겠어요

ㅎㅎ네네 학생커플들이 많았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연세로11길 2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649.11
ETH 3003.31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