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토리를 재료로 한건강한 맛집 시월애도토리,송파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송파 강동구청역에서 내려서 걸어서 10분정도에위치해 있는 도토리를 주재료로한 음식점이에요

뭐가 뚱뚱한 다람쥐를 본적이 없기 때문에 도토리는 살이안찔것은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렴한 샤브샤브코스로도 유명해서 안에계신분들은 거의 샤브샤브를 드리고 계시더라 구요

그러나 저는 들깨만두전골과 해물파전을 먹으러갔습니다.
만두전골에 도토리면과 도토리수제비 그리고 죽까지 제공됩니다.
개이득 ^^

KakaoTalk_Moim_4zlqRxPQxpWQC16KnXVxdRxreMdRDj.jpg

KakaoTalk_Moim_4zlqRxPQxpWQC55IzKgxDcNGEYqzOp.jpg
KakaoTalk_Moim_4zlqRxPQxpWQC55IzKgxDcNGEYsvap.jpg
기본찬도 간이슴슴해요 저는 짜게 먹는 걸 좋아해서 좀아쉬웠지만 건강식이라는 생각을 하고 먹으니 먹을 만했어요

KakaoTalk_Moim_4zlqRxPQxpWQC16KnXVxdRxreNf72N.jpg
KakaoTalk_Moim_4zlqRxPQxpWQC16KnXVxdRxreMWpFL.jpg

조금기다리면 들깨만두전골등장
들깨향이꼬소하게 나면서 비주얼도 건강건강
만두킬러로서 너무기대됐어요

KakaoTalk_Moim_4zlqRxPQxpWQC16KnXVxdRxreN2JOh.jpg

KakaoTalk_Moim_4zlqRxPQxpWQC16KnXVxdRxreN0OsN.jpg
도토리 피로 만들어 진 고기만두와 고기감자만두가 들어 있고 밑은 야채로 그득그득합니다.

KakaoTalk_Moim_4zlqRxPQxpWQC16KnXVxdRxreMPOud.jpg

KakaoTalk_Moim_4zlqRxPQxpWQC16KnXVxdRxreMOabL.jpg

속이꽉찬 만두 맛있어요 ^^
KakaoTalk_Moim_4zlqRxPQxpWQC16KnXVxdRxreMLXNf.jpg

KakaoTalk_Moim_4zlqRxPQxpWQC16KnXVxdRxreMApHz.jpg

잠시후 비주얼폭발한 도토리해물파전등장
오징어가 잘게 토핑되어 있고 파가 길게 나란히 부쳐져서 나와요

도토리라 살이덜찔것같은 느낌 계란도 들어 있어서 훨씬고소하고 오징어가 적어서 좀아쉬웠습니다.

KakaoTalk_Moim_4zlqRxPQxpWQC16KnXVxdRxreMIo9j.jpg

KakaoTalk_Moim_4zlqRxPQxpWQC16KnXVxdRxreMGsNz.jpg

KakaoTalk_Moim_4zlqRxPQxpWQC16KnXVxdRxreMC40h.jpg

만두를 어느 정도먹었으면 면뫄 수제비투하

KakaoTalk_Moim_4zlqRxPQxpWQC16KnXVxdRxreMxWeJ.jpg
KakaoTalk_Moim_4zlqRxPQxpWQC16KnXVxdRxreMumAN.jpg
KakaoTalk_Moim_4zlqRxPQxpWQC16KnXVxdRxreMsrfj.jpg

맛있어요 흑흑
마지막 죽까지

KakaoTalk_Moim_4zlqRxPQxpWQC16KnXVxdRxreMoAyl.jpg

KakaoTalk_Moim_4zlqRxPQxpWQC16KnXVxdRxreMmFcR.jpg
건강한 맛집 추전해요

KakaoTalk_Moim_4zlqRxPQxpWQC16KnXVxdRxreMEOv7.jpg


맛집정보

시월애도토리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풍납2동 올림픽로45길 23


도토리를 재료로 한건강한 맛집 시월애도토리,송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milkissdd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꽉차있는 만두네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풍납2동 올림픽로45길 2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완전 죽이네요
양도 푸짐하고
일단 비쥬얼이 진하고 꼭 가보고 싶다는 느낌을 주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54.53
ETH 2976.59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