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함이 눈에 느껴지는 치즈돈까스,삼삼가마솥돈까스-노량진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노량진에는 주머니 가벼운 여러가지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모여있는데요~
특히나 노량진혼밥인들이 많은 곳!
그중에서도 돈까스가 맛있는 삼삼가마솥돈까스

KakaoTalk_Moim_4zlqRxPQxpVsIzyyE0nbbFFasZ67kJ.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sIzyyE0nbbFFasYZw65.jpg
가마솥이라는 단어가 정겹고좋았다
내부는 생각보다 넓고 일본처럼 입구에서 셀프로 결제하는 시스템이었는데, 요즘은 인건비 절약때문에 그런가 점점 이런곳이 늘고 있는듯해요~

image_8614650591540996920499.jpg
image_906612681540996206633.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sIzyyE0nbbFFasZRYbf.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sIzyyE0nbbFFasZTlqV.jpg

벽면엔 귀여운 그림과 글씨로 메뉴판이 붙어있고 혼자서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저는 치즈돈까스와 칡비빔냉면, 음료수무한을 주문

눈으로도 느껴지는 바삭함이 좋았던 치즈돈까스
7,500원이라는 가격이 믿기지 않는 양이 짱
안에도 치즈가 들어있어 고소하게 먹을수있었고 특히 같이나온 샐러드에 드레싱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ㅎ

나이프가 잘안들어서 썰때 다 뭉개졌어요 ㅋㅋ
그래서 ㅠㅠ 안예쁩니다

KakaoTalk_Moim_4zlqRxPQxpVsIzyyE0nbbFFasZIlrj.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sIzyyE0nbbFFasZKgMN.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sIzyyE0nbbFFasZxTvX.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sIzyyE0nbbFFasZhWy5.jpg

돈까스소스는 3가지가 있고 안매운맛,매콤,완전매운맛으로 선택할수있는데 ,
다먹으면 같은종류로 리필은 가능하나 다른소스를 먹고싶다면 1,000원추가하면된다네요 ㅎ
소스하나에 천원이면,,좀비싼듯해요
왜냐하면 안매운맛 소스도 맛이 없었거든요 ㅋㅋㅋ

나는 안매운맛으로 골랐는데 느끼한치즈돈까스와 조금 안어울리는듯한 맛이라 차라리 매콤한게 더 나을듯한?ㅋㅋ

KakaoTalk_Moim_4zlqRxPQxpVsIzyyE0nbbFFasZBKed.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sIzyyE0nbbFFasZDFAd.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sIzyyE0nbbFFasZ82Hv.jpg

음료수무한은 1,000원을 내면 계속해서 마실수있어서 캔1개에 천원넘게 받는 식당들보다 좋은점~!
음식을 시키면 밥과 스프가 무한으로 제공되어 많이 먹는 사람들에게 딱좋을듯

KakaoTalk_Moim_4zlqRxPQxpVsIzyyE0nbbFFasZlwe5.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sIzyyE0nbbFFasZjRUB.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sIzyyE0nbbFFasZbCmZ.jpg

냉면은 칡냉면으로 색부터 너무 맛있어보였고
느끼한 돈까스를 먹은후 매콤한 냉면을 먹으니 너무 궁합이 좋았어요

KakaoTalk_Moim_4zlqRxPQxpVsIzyyE0nbbFFasZujRv.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sIzyyE0nbbFFasZsWBj.jpg
KakaoTalk_Moim_4zlqRxPQxpVsIzyyE0nbbFFasZp5Tj.jpg

저렴한가격에 이정도 음식이면 재방문의사 80프로이상!
종종 이용할듯 한 식당입니다.

매운소스의 맛이 어느정도인지 궁금.
잘먹었다 ^^

KakaoTalk_Moim_4zlqRxPQxpVsIzyyE0nbbFFasZ9pXH.jpg


맛집정보

삼삼가마솥돈까스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량진1동 만양로 84


바삭함이 눈에 느껴지는 치즈돈까스,삼삼가마솥돈까스-노량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milkissdd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가격 엄청 착하네요~ ㅎㅎ 가보고싶어요~

ㅎ착한데다가맛도 좋습니당 ㅎ

치즈돈까스 먹으러 출동 해야겠네요 ㅎㅎㅎ

치즈 쭉쭉 늘어나는 돈까스 넘좋아요

진짜루 진짜루 맛나겠네요 바삭~~~~

넵넵 ㅎ 바삭한게좋았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량진1동 만양로 8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594.33
ETH 3039.42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