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타이음식 먹었어요.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Screenshot_20190208-203159.jpg

광주에는 유숙헤어라는 유명한 헤어샵이 있는거 다 아시쥬?ㅎㅎ
사실 유스퀘어를 타지 사람이 유숙헤어라고 이해를 해서 나온 유우머입니다. ^^;;;;

명절이면 타지에 사는 친구들이 고향으로 오곤 하는데 저는 시댁에 가느라 고향을 벗어나니 친구들 만나기가 참 힘드네요.
몇년을 포기하고 살다가 친구들이 제가 내려가기 전으로 시간을 맞춰주어서 잠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친구들과 간 곳은 그릴타이 입니당.
유스퀘어 구조상 찾기가 조금 힘들어요. 2층 올라가서 자연별곡을 찾은 뒤 표지판을 보고 가시면 되요.^^

20190202_194613.jpg

점심시간이 지나가는데 손님은 많은 편이었고 분위기는 펍 같았어요.

20190208_204810.png

저희는 3인세트로 시푸드 팟타이, 그릴스테이크, 나시고랭,연어샐러드를 시키고 샐러드인지 누들인지를 하나 더 추가했어요.

20190208_205228.jpg

연어 샐러드는 타이식인지 모르겠으나 흔히 먹는 샐러드라 맛있었고, 나시고랭도 친구들이? 맛있다고 했어요.^-^

20190208_205535.jpg

사진에 사라진 음식이 팟타이인데 이게 인기가 많네요. 친구들 말로는 여기는 팟타이 먹으러 와야 된다고 해요. ㅎㅎ
그 옆에 있는 음식이 누들인지 샐러드인지 소스가 독특해서 저는 안먹었어요. 스테이크는 양이 좀 적어서 금새 사라지고 사진에 네요. ^^;;;

친구들의 평가를 언급한 이유는 저는 타이음식이 거의 처음이라 비교가 안되서요.^^;;;; 친구 어머니가 추천해주신 곳이기도 하고 안먹은 음식 한가지 빼고는 다 잘 먹었어요.^-^

무엇보다 명절 전에 오랜 친구들 만나 맛있게 먹으면어 수다떠는 시간이 활력소가 되었네요.
유숙헤어에서 타이음식 생각나면 가보셔도 좋아요.^^


맛집정보

그릴타이

score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서구 광천동 49-1


오랜만에 타이음식 먹었어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맥주 딱 한잔 추가하면 아주 굿인데
살짝 아쉽네요
친구만날시간 녹녹치 않쵸
좋은시간 보내셨네요. 맥주한잔 딱 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mimistar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제가 못먹어본 음식이네요. 기화되면 먹어봐야겠네요

나시고랭 맛있는데 먹고 싶네요 ^^;

계란 반숙이 맛나보이네요.

나시고랭, 파타이 둘다 엄청 맛나죠...
다만 제대로 하는곳은 별로 없는듯해요ㅎ

팟타이 먹고 싶네요. 뿌빳퐁커리도~~~

완전 느낌있는 곳인데요~~~
음식도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요즘에 타이 음식점이 인기 있나 보네요.
미미별님 설 잘 보내셨죠?

힘드셨을라나. ^^

방구리님 잘 지내셨지요?
요즘 글이 뜸하세요^-^

잘 지내고 있습니다.
일상이 밋밋해서 다른 분 포스팅 보면서 놀고 있습니다.

유숙헤어가 광주였군ㅋㅋ
친구들은 얼마만에 만나더라도 어제 만난것 처럼 신나는거 같아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