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맛집]육대장 수원인계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minjek입니다. 예전부터 수원시청역 근처에서 일한 글을 스팀잇에 올리곤했는데요. 여기서 주구장창 일한게 아니라 다른 곳에서 일하다가 수원시청역쪽에서 일하는 방식으로 일해서 여기서 일을 오래했어요ㅋㅋ

그래서 그런지 다른 곳보다 식당을 여러군데 가본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제가 추천하는 곳은 바로 육대장(수원인계점)입니다.!!


20180710_173128.jpg



식당 내부는 넓어요ㅋㅋ 그래서 갈때마다 바쁜 점심 시간에도 기다리는 일 없이 바로 앉아서 먹었던 것 같아요ㅋㅋ

메뉴는
20180704_130623.jpg

20180704_130639.jpg

이렇게 있는데요. 저는 보통 어머니와 set1을 먹던지 아니면 육개장을 먹었어요ㅋㅋ

20180704_130803.jpg

20180704_130953.jpg


set1을 먹으면 이 정도 양의 보쌈이 나와요.
그리고 육개이 나오는데 이것은 그냥 육개장을 시키던 set1을 시키던 같은 양이에요ㅋㅋ

육개장 양 많습니다. 많아요ㅋㅋ 한 공기 먹고도 충분한 양이에요!!

맛은 보쌈은 그냥 보통보다 좀 더 맛있다정도인데 육개장이 진짜 맛있어요.

국물 맛도 깊고 진하면서 육개장의 고기와 야채들도 너무 흐물하지않으면서 약간의 씹는 맛도 있고 좋았어요.

앞으로 수원시청역 쪽의 일은 거의 끝나서 앞으로 이곳에 올지 안올지 모르겠지만 육개장 먹으러 이곳에 오고싶네요!!



맛집정보

육대장 수원인계점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효원로291번길 14-5


[수원 맛집]육대장 수원인계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제 휴가철이죠, 강원도의 맛집으로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 supporters]

#tasteem-hide

이 글은 <이제 휴가철이죠, 강원도의 맛집으로>에서 숨김처리 되었습니다.

@minjek 님! Tasteem에 멋진 글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여기는 <이제 휴가철이죠, 강원도의 맛집으로> 카테고리 입니다ㅠ.ㅠ!
카테고리를 다시 확인하시고 글을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육대장!!! 저도 좋아하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ㅎ.ㅎ!

저도 여기서 먹어보고 좋아하는 브랜드가 됬어요ㅋㅋ

육개장 국물이 엄청 진해보이네요ㅎ 얼큰하니 해장용으로 딱이네요!

해장용으로 먹어보진 않았지만 그래도 해장용으로 너무 좋을 것 같아요ㅋㅋㅋ

오호 체인인가봅니다. 육개장 국물이 정말 진하고 얼큰해보이네요😀

네ㅋㅋ 저도 잘 몰랐는데 체인이더라구요ㅋㅋ

와...이렇게맛잇는걸드셧다니ㅠ

네ㅋㅋ 진짜 맛있었어요!!!

비오는 날이 결합이 되어서 그런지 더 땡기는 비주얼이네요.... 저녁을 먹었는데도 배가 사르르 고파옵니다.

비오는날 먹으면 더 꿀맛이더라구요ㅋㅋㅋ

육대장 집앞에 있어서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저도 처음 여기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ㅋㅋ
집 앞도 맛있으셨다면 육대장은 맛집 확정이네요ㅋㅋㅋㅋ

맛있어보여요 저녁 시간이라 그런가 더욱요 ㅎㅎ 뉴비에요!! 팔로우 하고 자주 놀러올께요! ㅎ반가워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ㅋㅋ

이집 육개장 정말 진한 국물이 끝내주더군요 ^^ 응원드려요 ^^

응원감사드립니다!! 국묵맛이 진해서 밥을 다 먹고도 계속 떠 먹게 되더라구요ㅎㅎㅎ

조기 6개의 메뉴가 대장이여서 6대장인가요?? ㅋㅋㅋ 죄송합니다다ㅏㅏㅏ

그중 한 대장의 늠름한 모습만 봐도 군침은 지려버리져ㅓㅓㅓㅓ죄송함돠

허허 조만간에 대장님 한분 뫼시러가야되나 이거..크흠..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