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아름다운 맛을 만드는 작은 공간, 미미루(美味樓)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민스팀(@minstagram0629)입니다. =D
이번 주제를 보고 머릿속에 바로 떠오르는 식당이 있었는데, 바로 미미루입니다.

KakaoTalk_Moim_3YrdPi2HusYWULKvd1s9DpNTTaC7m2.jpg

제가 간 온천장점이 본점이고 서면, 남천, 다대포에 지점이 있는 부산의 중식당이에요.

KakaoTalk_20180604_230351089.jpg

테이블은 2인석 6개, 4인석 3개가 있습니다.
식사시간이 아니어도 자주 대기 줄을 서야 할 정도로 많은 사람이 찾는 곳입니다.
저녁 8시가 다 돼서 갔는데, 10분 정도 기다렸어요.

KakaoTalk_20180604_230351294.jpg

주방은 오픈돼있고, 주방장이 화교 분이어서 메뉴가 다양한 편이에요.
테이블마다 메뉴 적힌 종이와 수저, 냅킨, 간장, 고춧가루, 식초가 놓여있습니다.

KakaoTalk_Moim_3YrdPi2HusYWULKvd1s9DpNTTaIZBo.jpg

탕수육 중자와 자장면, 짬뽕을 시켰습니다.

KakaoTalk_Moim_3YrdPi2HusYWULKvd1s9DpNTTb6UWm.jpg

앞접시와 밑반찬으로 단무지와 짜사이, 특제 소스가 나옵니다.

KakaoTalk_Moim_3YrdPi2HusYWULKvd1s9DpNTTbaLDQ.jpg

주문한 지 10분 정도 후에 탕수육이 먼저 나왔어요.
맑은 소스가 부어져 나왔고, 양파와 당근, 오이가 올려져 나옵니다.
(오이 알러지라 오이는 뺐어요. ㅠㅠ)
탕수육을 먹을 때 특제 소스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데 이 특제 소스는 다진 마늘과 고추기름을 섞은 것으로, 간장을 부어서 탕수육을 찍어 먹으면 됩니다.
마늘 맛이 강하진 않고 양념치킨 맛이 나는데, 이 맛이 굉장히 독특하고 자꾸 생각나서 자주 오게 되는 것 같아요. ㅎㅎ
튀김이 바삭바삭해서 씹는 맛이 느껴졌고, 소스 맛 자체는 새콤달콤합니다.
특제 소스와 함께 먹으면 알싸한 맛이 추가돼서 더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KakaoTalk_Moim_3YrdPi2HusYWULKvd1s9DpNTTbh5NE.jpg

탕수육이 나오고 바로 자장면이 나왔습니다.
요리와 식사를 같이 드시고 싶지 않으신 분은 요리를 좀 드시고 난 후에 식사를 주문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자장면은 계란후라이와 오이, 새우가 올려져 나옵니다.
(이것도 오이를 뺐어요.ㅠㅡㅠㅠ)
미미루는 모든 식사류에 계란후라이가 같이 나오기 때문에, 혹시 알러지가 있거나 싫은 분들은 미리 말씀하시면 됩니다.

면이 굉장히 탱글탱글했고 쫄깃쫄깃했어요.
소스는 양이 많고 달아서 남녀노소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KakaoTalk_Moim_3YrdPi2HusYWULKvd1s9DpNTTbjicq.jpg

짬뽕 역시 계란후라이가 올려져 나왔어요.
애호박과 양파, 숙주나물 등이 들어있고, 새우, 오징어, 조개 등의 해물과 돼지고기가 들어있었습니다.
면은 비교적 가는 면이어서 국물이 잘 배어있었어요.
국물 맛은 불맛이 많이 느껴졌고, 매콤했습니다.
조미료 맛이 거의 안 나서 끝 맛이 깔끔했어요.
양이 넉넉해서 요리와 식사를 같이 먹으면 부족하지 않을 것 같아요.

아름다운 맛을 만드는 작은 공간 미미루였습니다. :)


미미루 본점
부산 동래구 온천장로107번길 2
051-555-6609
탕수육 중자 15,000 자장면 5,500 짬뽕 6,500
매일 11:30~22:00
Break Time 15시~17시 / Last Order 21시
주차공간 없음


맛집정보

미미루(美味樓)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장로107번길 2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instagram0629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우와 감동백배받고오셨을듯합니다

네 정말 맛있어서 미미를 외치고 왔습니다.ㅎㅎ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장로107번길 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나름 괜찮은 곳 이지요~^^잘보고 갑니다.

@yoontaesung 님도 와보신 적 있나보군요! 참 괜찮은 식당이에요;)

여기 진짜 부산 최고입니다 ㅋ

그쵸?!! 다 먹고 나오면서 바로 또 오고 싶단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ㅎ

아 그정도인가요? 전 왜 몰랐지 ㅋㅋ 당장 가봐야겠어요

식사도 맛있지만 요리류가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다음엔 멘보샤 먹어보려구요! :)

멘보샤 몇개 안나올텐디요 ㅋㅋㅋ 너무 비싸서 아직 못먹어봄요 ㅠ

탕수육이 반질 반질
탕수육 킬러인데 넘나 먹고 싶네요. ㅎ

ㅎㅎ바삭바삭하면서도 촉촉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

정말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에 보팅을 안 누를 수가 없군요!!! 침 흘리고 갑니다:)

ㅎㅎ맞아요. 비쥬얼이 정말 끝내줬어요!! 맛도 물론 끝내줬구요 XD

탕수육 비쥬얼 죽여요 ~~

정말 비쥬얼만큼 맛도 죽입니다. ㅎㅎㅎ

가본 식당이 올라오니깐 반갑네요 ㅎㄹ 그때도 줄서서 들어갔는데 맛도 좋았네요

네 저도 갈 때마다 줄 서서 들어갔어요! 여전히 맛있어서 좋았어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