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엉뚱한 생고기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난 바다 @mirazrain 입니다.

다들 요즘 망년회 하시죠? ^^
저는 1인 개인사업자이다 보니~
12월 들어오자 망년회 릴레이를 하고 있습니당
덕분에 음식점도 여기저기 다니고 있구요 ㅎㅎㅎ
오늘은 지난 화요일 4일에 다녀온 한우 고깃집 포스팅합니다~

01.jpg

문 넘어 보이시는 분이 사장님이시구요~
얼굴 나와도 된다고 허락 받았습니당 ㅎㅎㅎ

02.jpg

오~ 한우 전문점이 눈에 확 들어옵니다. ^^
(실은 저도 처음 와보는 곳이었습니당)
제가 현재 광고업 시작하기 전에 회계 프로그램 개발하던 개발자였는데~
그당시~ 제가 만든 프로그램을 쓰시던 관악구청에 나랏돈 받고 계시는 담당분이셨는데~
지금까지도 연락하면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 형님이~ 고깃집 맛있는 곳이 있다며 데리고 왔습니다.


상호 : 엉뚱한 생고기
주소 :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1563-19
전화 : 02-882-5637


03.jpg

메뉴가 그날 그날 들어오는 고기에 맞춰 바뀐다고 합니다.

04.jpg

05.jpg

팬이 롯지 팬입니다. 그것도 상당히 무거운~

06.jpg

07.jpg

08.jpg

밑반찬을 다 먹어 봤는데~
맛이 심상치가 않습니다.

09.jpg

행님이~ 오늘 들어온 좋은 고기 달라고 해서 가져온 고기입니다.
좌측이 치마살, 우측이 살치살
그리고 고기를 직접 구워주십니다.

10.jpg

먼저 살치살을 구워 주셨는데~ 굽는 장면에서 화장실을 ㅜㅜ

11.jpg

명이 나물에 고기를 올리고 파절이를 올리고 잔을 듭니당 ㅋㅋㅋ
눈 튀어 나오게 맛있습니다.

12.jpg

그리고 진짜~ 제가 감동한…
된장~ 와~ 죽여줍니다. 레알~

13.jpg

다른 테이블 구워주시고~ 딱 맞춰 오셔서 또 구워주십니다.
하나는 치마~ 하나는 남은 살치네요~
(저도 진짜 고기 많이 먹어본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봐도 몰랐는데~ 이제는 보면 압니당 ㅎㅎ)

14.jpg

고기 추가했습니다.
이번에는 안심을 주시네요 ^^

15.jpg

고기 딱 맞게 잘 구워 주십니다

16.jpg

여기가 주방인데~ 사장님 혼자 일하시는데도~
하나도 막힘 없이 고기 내어주시고 반찬 내어주십니다.

그리고…..

17.jpg

된장밥이랍니다. 먹고 있던 팬위에~ 된장찌개와 차돌 몇 점과 밥을 넣고 죽처럼 끊입니다.

18.jpg

19.jpg

이것만 팔아도 잘 팔릴 것 같습니다.

20.jpg

가실 분 한번 가시라고 ^^
이날 얘기하던 중 이 사장님도 낚시를 좋아해서 셋이서 1시간 이상을 낚시 얘기했습니다

이상~ 난 바다 @mirazrain 이었습니다. ^^


맛집정보

[Tasteem] 엉뚱한 생고기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청룡동 1563-19


[Tasteem] 엉뚱한 생고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와 안드릴수가없군요ㅎㅎ 오랜만에 고퀄 한우포스팅을 보내요 저도가서먹고싶습니다ㅎㅎ 기억해둬야겠습니다 앞으로도좋은포스팅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청룡동 1563-1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mirazrain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마블링만 봐도 침이 꿀꺽꿀꺽하네요. 직접 구워주시기까지 하다니 ㅎㅎ!!

그 마블링이 입안에서 보답해 줍니다 ^^

벌써 망년회 릴레이를 시작하셨군요!! 전 다음주부터나 시작좀 하려고 하는데...ㅎㅎ
먹음직스런 한우~ 침 꿀꺽하고 갑니다! ㅎㅎ

한우는 언제나 진리인것 같습니당 ^^

와~ 살치살 비주얼 끝판왕이네요

이날 살치, 치마, 안심이 모두 1++이었습니다.
빛깔 곱쥬?? ^^

무쇠불판으로 고기 구워먹는게 고기가 젤루 맛잇게 구워지는것 같습니다

저도 이날 먹어보고 롯지 무쇠팬을 심각하게 고민입니당 ^^

고기가 예술인데요~
이것 무조건 맛있을거 같아요
점심먹고왔는데 급 배고파지네요 ;;

저도 글 쓰면서도 다시 먹고 싶어졌습니당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