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에서 즐기는 갈비탕! - 강남면옥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오늘은 토요일!

하지만 저희 누나는 오늘도 출근하는 날이죠.

요즘 프로젝트 진행때문에 바쁜 누나가 불쌍하기도 하고,

제가 심심하기도 하고, 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나를 회사에 데려다 준다는 핑계로 찾은 마곡!

오늘은 바로 마곡에있는 음식 점을 리뷰할 계획이에요!


이미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마곡은 지금 개발이 확발하게 되어가고 있는 도시라 그런지,

프랜차이즈 음식점부터, 각종 맛집이 즐비하는 곳이랍니다.


오늘의 점심 메뉴 선택 조건을 소개드리자면

  • 짜지 않아야한다.
  • 한식이어야한다.
  • 기름기가 많지 않아야한다.
  • 양이 적당해야한다.

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까다롭네😅)

그래서 고민고민하다가 결정하게된 "강남면옥!"

들어오자마자 둘러보니,

이미 많은분들이 식사하고 계셨어요.

대부분 만두국, 찐만두 등 만두를 많이 찾으시더라구요.


저희가 선택한 음식은 바로!

갈비탕, 회냉면, 찐만두!


KakaoTalk_Photo_2019-01-12-13-12-31.jpeg
<강남면옥 갈비탕- Copyright ⓒ 2019 MONACO all rights reserved.>

이곳 강남면옥 갈비탕은 다른곳과 다르게

기름기가 많이 없어 좋더라구요. + 파가 한가득이라

국물이 맑고, 파향을 즐기면서 드실 수 있고,

갈비가 부드러워 씹는맛까지 있는 갈비탕이에요!

갈비도 양이 많고, 먹기 편하게 가위랑 집게까지 줘서

기호에 맞게 잘라서 드실 수 있고,

간장과 겨자소스에 찍어드시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


KakaoTalk_Photo_2019-01-12-13-12-23.jpeg

<강남면옥 회냉면- Copyright ⓒ 2019 MONACO all rights reserved.>

저는 원래 물냉면 파 인데.. 갈비탕이 이미 국물이니

또 물냉면을 시키면 물배 찰것 같아 고민하던 중

메뉴판에서 발견하게 된 회냉면!

탱탱한 면 + 소스가 참 맛있었어요. 😋


KakaoTalk_Photo_2019-01-12-13-12-36.jpeg

<강남면옥 찐만두- Copyright ⓒ 2019 MONACO all rights reserved.>

강남면옥에서 빠지면 섭섭한 찐만두!

만두속이 꽉 차서 한입에는 절대 못먹고!

젓가락으로 잘라서 먹는데도 입에 가득차는 그맛이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정말 왜 대부분의 사람들이 만두를 꼭 같이 드시는지

한입 먹어보니 알겠더라고요! 😊


마곡에서 즐겼던 가벼운 점심시간이었지만

든든하게 먹어서 그런지 하루종일 힘이 나는것 같아요!

다음에 마곡 가시게되면 강남면옥 강력 추천합니다! 👍


ps.
하 집에 언제가지.. 😱

블로거 모나코. 새로운건 늘 짜릿해.
prop2.png


맛집정보

강남면옥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


마곡에서 즐기는 갈비탕! - 강남면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점심시간, 짧지만 행복하게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monacovibe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비빔국수 먹고 싶네요.
아... 전에 부터 먹고 싶었는데 또 생각나네요

제가 만두귀신인데.. 만두 정말 맛나보여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

만두가 야밤에 땡깁니다.

Thank you so much for sharing this amazing post with us!

Have you heard about Partiko? It’s a really convenient mobile app for Steem! With Partiko, you can easily see what’s going on in the Steem community, make posts and comments (no beneficiary cut forever!), and always stayed connected with your followers via push notification!

Partiko also rewards you with Partiko Points (3000 Partiko Point bonus when you first use it!), and Partiko Points can be converted into Steem tokens. You can earn Partiko Points easily by making posts and comments using Partiko.

We also noticed that your Steem Power is low. We will be very happy to delegate 15 Steem Power to you once you have made a post using Partiko! With more Steem Power, you can make more posts and comments, and earn more rewards!

If that all sounds interesting, you can:

Thank you so much for reading this message!

Congratulations @monacovib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09.69
ETH 3029.00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