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드레~~~만드레~~~~~ 정선!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제가 좋아한느 곤드레밥이 나왔어여. 제친구는 곤드레밥을 별로 안먹어 봤었는데 여기서 먹더니 너무 맛있다고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향도 너무 좋고 맛있게 잘먹었어여!

2.PNG
옛날 느낌이 솔솔 나는 솥밥입니당. 그냥 밖에서 먹던 밥이랑은 조금 달랐어요. 솥에 들어있어서 그런지 더 윤기나고 촉촉했어요. 다먹고 물을 뜨거운 물을 부어서 누룽지도 만들었어요. 너무 좋았어요!

3.PNG
쌈밥에서 나온 반찬들이랑 먹으니 정말 푸짐하고 많이 먹었어요. 제육 양념도 정말 맛있고 상추쌈에 같이 먹으니 꿀맛이에요.

간만에 든든하게 한그릇 한것 같아요. 입이 짧은 저에게 이렇게 여러가지를 먹으니 훨씬 많이 먹게되네요.
입이 길어지는듯한~


맛집정보

혜원가든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정선군 사북읍 사북중앙로 18-1


곤드레~~~만드레~~~~~ 정선!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제 휴가철이죠, 강원도의 맛집으로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곤드레도 지금이 제철인가요? 테스팀 소개에 가끔씩 보여서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1785.67
ETH 2891.86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