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툼한 돈까스와 감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수요미식회에 나왔다는 돈까스 맛집에 갔어요.
맛집답게 오늘도 대기합니다...
기다리면 명단을 적고 메뉴를 적어가세요.
내부는 아담합니다.
몇 가지 돈까스 메뉴가 있어요.
모든 돈까스에는 스프랑 샐러드가 포함이네요.
외관.JPG

메뉴.JPG

스프랑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ㅠㅠ 이게 왜 이렇게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저는 스프란 스프는 모두 좋아하는데
이 스프는 진짜 먹어본 것 중에 손 꼽히는 스프였어요.
별 맛 없는데 그냥 계속 먹고 싶고 맛있어요ㅋㅋ
샐러드와스프.JPG

짜잔.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감자도 같이 있어요. 돈까스와 감자? 같이 먹는건 처음이에요. 그치만 저는 감자도 좋아하기 때문에 ㅋㅋ
먹기도 전에 그냥 맛있을 것 같은 예감이 들었어요 ㅋㅋ
감자도 맛 없는 감자 아니고 맛있어 보이는 감자였으니까요 ㅋㅋ
고기도 굳이 들춰보지 않고 보기만 해도 두툼해보이는 고기 였어요 ㅋㅋ
돈까.JPG

고기.JPG

고기 진짜 두툼하죠ㅠㅠ
질기지도 않고 부드러워요. 원래 고기 두꺼우면 좀
씹기 힘든 고기일 경우가 많았는데 이건 진짜 맛있어요.
감자도 마찬가지 감자는 그냥 맛있는 감자 ㅠㅠ
소스도 맛있어요. 무슨 맛있지는 잘 모르겠는데
그냥 맛있는 소스였어요 ㅠㅠ
진짜 돈까스 맛집 인정!!!!
고기두툼.JPG

감자.JPG


맛집정보

사모님돈까스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수동 와우산로 39-13


두~~툼한 돈까스와 감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사라져라 더위더위, 여름의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사라져라 더위더위, 여름의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oonilhighschool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00.77
ETH 2949.76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