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매운게 땡기면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가끔 매운게 땡기는 날이 있자나요?
그럴때 코다리 해물찜 어떠세요?? 자주 먹지는 않지만 휴가철에는 꼭 먹는 메뉴에요.
1.PNG
코다리 해물찜이 나왔습니다!!! 양이 정말 많아서 너무 좋았어여 ㅠㅅㅠ 콩나물에도 양념이 잘 배여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매운것을 잘 못먹는 편인데 이건 계속 손이갔어요ㅋㅋㅋㅋ 매워도 맛있게 매운맛이라서 배터지게 먹었어여ㅋㅋㅋㅋ

2.PNG
밥이 너무 땡겨서 코다리 해물찜이랑 비벼먹어보았어요. 역시나 대박입니당ㅎㅎㅎ 양념이 맛있으니까 비벼도 최고였어요!! 너무 자극적일까 걱정했는데 양념 조절을 잘해서 그런지 아주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ㅎㅎ

3.PNG
정말 맛있었던 것은 바로 이 오이냉국입니당 뭔가 톡쏘는 맛도 있고 새콤달콤하고 코다리먹다가 한 숟가락 먹으면 최고의 조합인것 같아요 ㅎㅎㅎ


맛집정보

마산찜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동해시 천곡동 감추로 20


가끔 매운게 땡기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제 휴가철이죠, 강원도의 맛집으로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이제 휴가철이죠, 강원도의 맛집으로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oonilhighschool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1769.55
ETH 2910.04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