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망포 애슐리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애슐리가 비싸다 비싸다 하지만 저는 애슐리만큼 가성비 좋은 곳도 없다고 생각해요.
맛있게 먹으면 그게 가장 싼거거든요.

애슐리3.JPG

애슐리2.JPG

애슐리3.JPG

애슐리5.JPG

세상 맛있는 거는 여기에 다 모인것 같아요.

애슐리6.JPG
저는 요롷게 조금씩 가져다 먹어요 ㅎㅎㅎㅎ
애슐리는 어디가도 맛있지만 수원 망포 애슐리 추천드립니다.


맛집정보

애슐리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2동 덕영대로1556번길


수원망포 애슐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orningpizz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스티밋에서 망포 애슐리 포스팅을 보니 반갑네요^^ 집은 용인인데 죽전애슐리보다 망포애슐리가 더 깔끔하고 종류도 많아서 애슐리가면 무조건 망포로 가거든요~ 망포애슐리 추천추천^^

악 난 이집 가면 과식할 각입니다.
밥알이 침을 흘리는듯합니다.
사진을 잘 찍었네요
보팅으로 응원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