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맥주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맥주.JPG
더 랜치 부루잉 컴패니 샘플러 4종! 맥주가 알록달록한거 보이세요 ㅎㅎ 자기만의 매력을 뿜뿜 내뿜는것 같아서 ㅎㅎ 저도 기분이 좋네요 ㅎㅎ 수제맥주여서 그런지 더 영롱하고 이뻐보여요. 마셔보니 역시나 수제맥주라 더 맛있다해야하나 이집이 맛집이어서 맛있다해야하나 ㅎㅎ 너무 좋았어요

피.JPG
오늘의 피자 신촌피자! 스파이스 뉴욕과 수프림을 반반으로 시킨거에요! 크기부터 압도적이어서 먹을 생각에 흐뭇하네요 ㅎㅎ 이렇게 클줄 몰랐는데 !! ㅎㅎ 이가격에 이크기면 정말 저렴한 거 아닌가 싶었어요. 또 반반피자로 두가지 맛을 한번에 먹을수 있어서 신촌피자 너무 좋아요!

포크.JPG
폴드 포크 프라이즈! 감자와 소스, 치즈 고기까지 제가 좋아하는 모든게 있어서 시킬 수 밖에 없었어요! 비주얼부터 굉장하죠! 맥주안주로 정말정말 딱이었어요!


맛집정보

네이버후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연세로7안길 41


시원한 맥주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가볍게, 맥주 한 잔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가볍게, 맥주 한 잔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orningpizz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423.21
ETH 2897.82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