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막탄 맛집 - 에이스 크랩] 알리망오 칠리!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mspower 입니다.

제가 이번에 소개할 집은!
필리핀 막탄에 있는 에이스 크랩 입니다.

(쪼끔....멀죠..?!! ㅎㅎ;;)

주 메뉴 알리오망오 칠리를 먹기 전!
에피타이저를 먹었습니다.

KakaoTalk_Moim_3Ye0PyvjTQARWXpX54RQS8FKZwhO0N.jpg

KakaoTalk_Moim_3Ye0PyvjTQARWXpX54RQS8FKZwjsjv.jpg

?!?!?!?!?!?!

비주얼에 놀랐어요 ㅎㅎ

이건 싸앙찜 (필리핀 소라) 입니다.

크기는 큰데, 이쑤시개로 소라를 빼 먹으면 양은 작아요 ㅎㅎ 뽑아먹는 재미로 하나씩 먹었습니다. +_+

KakaoTalk_Moim_3Ye0PyvjTQARWXpX54RQS8FKZwAvrb.jpg

요건 왕새우 갈릭 버터 (Black Tiger Garlic) 입니다.

이렇게 4마리가 나와요 ㅎㅎ

그리고 기다리던 주 메뉴가 나왔습니다.

알리망오 칠리! 입니다.

알리망오는 필리핀 흑게 라고 하더군요.

KakaoTalk_Moim_3Ye0PyvjTQARWXpX54RQS8FKZwaEFj.jpg

KakaoTalk_Moim_3Ye0PyvjTQARWXpX54RQS8FKZw1zX3.jpg

크.. 살 보이시나요..?!

KakaoTalk_Moim_3Ye0PyvjTQARWXpX54RQS8FKZw74Z3.jpg

해물 볶음밥과 함께 먹었습니다~

칠리 소스가 매콤하고 달짝지근해서 밥과 먹기 정말 딱 좋았어요. 물론 맥주와도 ㅎㅎ

총 이렇게 세트로 시켰는데 2700페소로

우리나라 돈으로 하면 대략 57000원 입니다.
(3명이서 먹었어요.)

주변 물가에 비해서는 많이 비싼편인데, 정말 맛있었어요!!
(주변 시장 물가가 굉장히 싸요, 특히 필리핀 로컬 음식점들)

저희는 필리핀 여행 마지막 날에 들려서 한번 더 먹고 공항으로 갔답니다 ㅎㅎㅎ

실제로 알리망오를 보면 정말 커요.
집게 묶어 놓은거 보이시나요 ㄷㄷ..
게를 직접 고르면 그걸로 요리해줍니다 ㅎㅎ..
골라먹는 재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집정보

에이스 크랩

score

Pajac-Maribago Rd, Maribago, Lapu-Lapu City, Cebu, 필리핀


[필리핀 막탄 맛집 - 에이스 크랩] 알리망오 칠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정말 맛나보이는 양념이네요^^ 필리핀 밥도둑 게요리겠어요

네! ㅋㅋㅋ 밥이 많았는데, 슥슥 다 비벼 먹었답니다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mspower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완전 맛있어 보여요. 냄새가 상상이 가면서 시원한 맥주까지 함께 연상이 되네요~

안녕하세요! 글쓰면서 배가 고파졌어요 ㅋㅋ
팔로우 하겠습니다.
관심 감사드려요~~
맥주도 당연 먹었는데 사진은 안찍었네요~ㅠㅠ

Overly splendid :)

Thank you:)

우와!!! 알리망오 칠리 엄청 맛있고 싱싱해 보여요~ 블랙 타이거 새우 저도 엄청 좋아하는데! 볶음밥도.. 다 제가 좋아하는것만 으읔 배고파욧!

ㅎㅎㅎㅎㅎ..저도 쓰면서 배고픈..!!!
블랙 타이거 새우 먹고 올릴 때 마다 @aileecho 님 부를게용 ㅋㅋㅋ

저도 먹음 부를게요! ㅋㅋㅋㅋㅋ

맛집이라고 제목에 쓰여 있어서
사진 안 보려고 노력했지만...
완전히 시강!!!
안 볼 수가 없네요...
위장아 나대지마...으으읔!!!!!!!!!!!

댓글 쓰러 왔는데, 지금 제 위도 나대는중... 나대지마..떽..

후덜덜
비주얼, 맛, 가격!!! 뭐하나 빠질게 없네요

네!! 저 가격은 주위 어느 식당보다 비싼 가격이긴한데!
한국 물가에 비하면 괜찮았습니다!!
파치형도 꼭 기회되면 가보시길 추천추천합니다~~

아니 저 새우크기는 장난없네요ㅋㅋㅋㅋㅋ

엄청컸어요 ㅋㅋㅋ 근데 새우는 까서 한입 크게하면 없어지더라구요 ㅋㅋ

게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새우가 너무 탐납니다 +_+

오 덕배님! ㅋㅋ 덕배님 스타일이 아니군요.. 알리망오 ㅋㅋ
다음에 새우먹으면 잘찍어볼게욬ㅋㅋ

가격도 착하고 두번드셨다니 정말 맛있나봐요?

제 입맛엔 정말 괜찮았어요! 마지막 날도 늦게 가서 후딱 먹고 택시타고 바로왔답니다~
언제 한번 또 먹겠나 싶어서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