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미 아얌 아 바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좋은 친구이기 때문에 여기에 친구를 초대하십시오. 어쨌든 이곳은 다소 외딴 곳이고 작은 곳입니다. 여기에 나는 hokkian lomie가있다. 그 웨이터가 다소 실망했다. 아빠, 그 안에 뭐가 있는지 물어 보았습니다. 그는 닭고기, 돼지 고기 또는 해산물을 선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나는 해산물을 먹을 수 없기 때문에 돼지 고기의 내용물을 요구했고 해산물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한 번. Jeng jeng .. 분명히 새우, 에비, 생선 미트볼에 사용되었습니다. 나는 정말로 해산 식품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이 음식을 먹는 흥분을 느낄 수 없다. 그리고 나는 웨이트리스에게 lomie에 해산물을주지 말라고 말했다.

UCScreenshot20180607193836.png

이곳은 몇 년 전부터있어왔다 아직도 Hok의 키안의 미에 소호의 맛의 신뢰성을 유지하고있다 ...

내용이 닭고기 국수에서 사용할 수있는 Hok의 키안 소호 미에 외에, 쌀 믹스와 그의 BASO은 매우 맛이 알고 ...

이미 Hok Kian Lo Mie Ayam Abadi에있는 모든 음식은 Mie의 특성을 가진 Hok Kian Lo Mie의 시작부터 Mie까지 매우 두껍습니다. Ayam Karet 닭고기와 함께 Ayak Cam Kee Nasi Mix it 슈퍼 Wah 보완 고기의 프레 젠 테이션을 가지고 Kwetiaw Gorengnya 내가 좋아하는 가장 건조한 또는 제공 할 수있는 Tahu Basonya입니다 내가 마른 것을 선호하는 경우 육즙과 함께 ...

높은 가격과 높은 여전히 ​​저지하지 않았다 소비자들은 이미이 지점의 많음이 충성 고객 Hok의 키안 닭고기 국수 국수 소호 아 바디를 유지하는 ...

정통 풍미를위한 Sttttt는이 Angke 위치에 와야합니다...

UCScreenshot20180607193914.png

아버지는 떠났으므로 마침내 나를 여기에 초대했다. 나는 정말로 로미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혼합 된 아자를 먹는다.

그것은 쌀 믹스를 맛보는 데 여전히 사용되는 표준입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다소 바뀌는 것처럼 보입니다. 며칠 전 Pluit 지점에서 식사를 했으므로 쉽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로스트 돼지 고기는 어쨌든 pluit 브랜치보다 선명합니다. satay를 위해 여기에서는 아주 맛이 좋다 & 그 돼지 고기 냄새가 난다. Kuah는 또한 맛이 좋다, 불행하게도 여기의 쵸콜릿 양념은 좋지 않다. 나에게 이상한 것 같다. 아빠가 먹었을 때 고무 냄새가 나는 것 같습니다 (?). 그의 데친 닭고기는 괜찮아. 나는 쌀이 Muara Karang 가지와 섞였다라고 생각한다.

그러나이 지점에는 chu yu cha (돼지 기름 낭비)가 있습니다. 그냥 좀 힘들다. 그러나 lomie를 위해 여기에서 맛좋은 & 큰 부분. 어쩌면 여기에 추천 된 emang lomie.

UCScreenshot20180607193949.png


맛집정보

Bakmi Ayam Abadi

score

Jalan Danau Sunter Utara Blok A1 No.8, Sunter Agung, Tanjung Priok, RT.10/RW.4, Papanggo, Tj. Priok, Kota Jkt Utara, Daerah Khusus Ibukota Jakarta 14350 인도네시아


박미 아얌 아 바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hat looks yummy

yeah it doe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uchtariz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223.87
ETH 3561.2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