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75칠오 닭갈비 맛나다 와우~^^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용 먹스타입니다
지지난주에 아침고요수목원 둘러보고 밥먹으러 들어간 75라는 닭갈비집입니다
나름 유명한곳인데 평일이라 사람이 없었씁니다

KakaoTalk_Moim_1qp9ibcQpCmqqPG9XYkuaE5c45B3YB.jpg

KakaoTalk_Moim_1qp9ibcQpCmqqPG9XYkuaE5c45yRA5.jpg

KakaoTalk_Moim_1qp9ibcQpCmqqPG9XYkuaE5c45CIh3.jpg
여러 매체에 나와서 그런지 건물을 크게 잘 지어놨더라구요
ㅋㅋㅋ

KakaoTalk_Moim_1qp9ibcQpCmqqPG9XYkuaE5c45wWeB.jpg
메뉴판입니다
KakaoTalk_Moim_4ElzBzISgRhhQbfyNNjNVIOk9HjD5o.jpg
셋팅이 되었네요
KakaoTalk_Moim_4ElzBzISgRhhQbfyNNjNVIOk9HpXeW.jpg
치즈도 추가했습니다 가평은 잣이 유명해서 그런지 잣을 살짝 올려주는데 요게 고소하니 맛나더라구요 ㅋㅋ

KakaoTalk_Moim_4ElzBzISgRhhQbfyNNjNVIOk9Hlyr8.jpg
닭갈비는 살짝 초벌이 되어 나와서 곰방 먹을수 있었습니다

KakaoTalk_Moim_4ElzBzISgRhhQbfyNNjNVIOk9HeGb0.jpg

KakaoTalk_Moim_4ElzBzISgRhhQbfyNNjNVIOk9HgSA2.jpg
비쥬얼이 너무나 좋습니다!!^^

KakaoTalk_Moim_4ElzBzISgRhhQbfyNNjNVIOk9HctLY.jpg
요렇게 치즈에 듬뿍 찍어서 먹었네요
고소하고 닭갈비의 매콤함이 아주 좋습니다

KakaoTalk_Moim_4ElzBzISgRhhQbfyNNjNVIOk9H3Xd8.jpg

KakaoTalk_Moim_4ElzBzISgRhhQbfyNNjNVIOk9H21QS.jpg
막국수를 안시킬수 없죠!! 이집은 막국수 진짜 맛있게 잘하더라구요

KakaoTalk_Moim_4ElzBzISgRhhQbfyNNjNVIOk9GXlZw.jpg
요렇게 올려서 먹으면 세상 맛있네요 ㅋㅋ

KakaoTalk_Moim_4ElzBzISgRhhQbfyNNjNVIOk9GZPrA.jpg
초반에 치즈를 많이 찍어서 치즈가 살짝 모자르네요 ㅋㅋㅋ
아쉬웠습니다

이집은 1975년도에 만들어져서 75라고 이름이 지어진거 같더라구요 ㅋㅋㅋ
이름짓기 힘드셨나봐요

암튼 매체에 많이 나온 이유를 알거 같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맛난게 먹고 왔습니다 ^^

가평쪽 가시면 꼭 한번 들려보세용


맛집정보

75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68


가평 75칠오 닭갈비 맛나다 와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형님 잘 계시죠~^^ 날씨 많이 추워졌는데 따뜻하게 다니셔요!

아이고 지젤동상 잘 지내는가? 날이 아침 저녁으로 많이 차네 감기 조심하시게~

ㅎㅎ 감사합니다 형님~ 형님도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시고!
정말 시간되면 한번 불러주세요~ 집도 가까우니 'ㅁ'

치즈 닭갈비 완전 제스톼일 입니다~

요기 맛나더라구요 저도 가본집들 중에서는 제일 괜찮았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99.43
ETH 2963.6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