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성대 스테이크함바 너무나 혜자스러운 곳~^^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먹스타입니다
낙성대에 있는 스테이크함바라는 식당을 소개해 드립니다
친한 동생 녀석이 커피업계에 종사자인데 이곳사장님과 로스팅클래스 같이 세미나 듣다가 알게되서 자주 찾아가는거 같더라구요
직원들도 회식시키러 몇번 데리고 갔다가 직원들이 맛있어 해서 요기만 가자고 한다네요 ㅋㅋㅋ

KakaoTalk_Moim_4ElzBzISgRhrvxQcvCVMBpZuzUZK3o.jpg
갔는데 친분있는 사람 왔다고 사장님이 서비스로 까나페 세트를 주시네요
맛있었습니다 ㅋㅋㅋ
사장님이 손이 크시더라구요
많이 주시기도 하면서 맛있기까지~^^

KakaoTalk_Moim_4ElzBzISgRhrvxQcvCVMBpZuzV4GYy.jpg
셋팅입니다

요기는 인당3000원만 내면 생맥주가 무한리필됩니다
짱이죠
ㅋㅋㅋ
까나페와 함께 맥주를 마십니다

KakaoTalk_Moim_4ElzBzISgRhrvxQcvCVMBpZuzV8xGi.jpg
얼마 있다가 가니쉬가 먼저 나오네요

KakaoTalk_Moim_4ElzBzISgRhrvxQcvCVMBpZuzV6Cky.jpg
채소들이 맛있습니다
이곳은 한명함명 스테이크를 주는 곳이 아니라
같이 준다음에 알아서 썰어서 가지고 가는 방식입니다
눈치게임을 해야 된다는 단점이 있지만
빨리 먹으면 많이 먹을 수 도 있지요 ㅋㅋ

KakaoTalk_Moim_4ElzBzISgRhrvxQcvCVMBpZuzVcoo2.jpg
드디어 스테이크 등판
어느정도 썰어서 먹다보면 밥도 나옵니다

KakaoTalk_Moim_4ElzBzISgRhrvxQcvCVMBpZuzVfY2u.jpg
뒤이어 밥도 나오네요 요밥도 정말 맛있습니다

스테이크도 부드럽고 맛있고 육즙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KakaoTalk_Moim_4ElzBzISgRhrvxQcvCVMBpZuzVqH06.jpg
나가기 전에 깨끗하게 비웠네요 ㅋㅋㅋ
맛나게 배부르게 잘 먹고 갑니다

낙성대쪽에 오시면 한번 꼭 가보셔요 진심 강추입니다!!^^

KakaoTalk_20170722_160242750.jpg
이상 먹스타였습니다~^^


맛집정보

스테이크함바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행운동 남부순환로 1895 1 층


낙성대 스테이크함바 너무나 혜자스러운 곳~^^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믿고 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mukstar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믿고 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스테이크에서 윤기나는게 정말 군침돌게하네요 크으~~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93.86
ETH 2930.90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