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 로코8 맥앤치즈가 너무 맛나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먹스타입니다
형이랑 1차하고 킵해놓은 양주있다고 빠에 갔는데 양주를 소지섭으로 맡겨두었네요 ㅋㅋㅋ
센스있게 맥앤치즈에 파슬리 가루를 소지섭으로 써 주셨네요

20180813_225822.jpg
맥앤치즈 너무 맛나게 먹었습니다
살찌는걸 알지만 진짜 계속 먹게되더라구요
즐겁게 마시고왔습니다 ㅋㅋ 꼭한번 가서드셔보세요


맛집정보

로코8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50-13


청담 로코8 맥앤치즈가 너무 맛나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 대박 먹고싶다...

맥앤치즈가 이리맛난건지 몰랐네요 ㅠㅠ 또먹고싶어요 ㅋㅋ

Congratulations @mukstar!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98.89
ETH 3129.16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