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릉 보리밥집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먹스타입니다
이번에는 보리밥집입니다. ㅋㅋㅋ
이집은 좀 유명하다고 하네요
아니나 다를까 사람들이 많아서 웨이팅좀 했습니다.

KakaoTalk_Moim_4ElzBzISgRhrvA2BTDx6WbptQDctSq.jpg

KakaoTalk_Moim_4ElzBzISgRhrvA2BTDx6WbptQD6HOW.jpg

KakaoTalk_Moim_4ElzBzISgRhrvA2BTDx6WbptQD8DaG.jpg

KakaoTalk_Moim_4ElzBzISgRhrvA2BTDx6WbptQD3Ggi.jpg

KakaoTalk_Moim_4ElzBzISgRhrvA2BTDx6WbptQD1KUy.jpg
입구쪽에서 옛날 주전부리랑 불량식품들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ㅋㅋ
가는길에 몇개 구매했네요 ㅋㅋ

KakaoTalk_Moim_4ElzBzISgRhrvA2BTDx6WbptQCZyvM.jpg
주문을 했습니다

KakaoTalk_Moim_4ElzBzISgRhrvA2BTDx6WbptQClGeK.jpg
감자전이 먼저 나왔네요
허겁지겁 먹었습니다
쫄깃함이 좀 덜하긴 하는데 그래도 맛나네요
ㅋㅋ

KakaoTalk_Moim_4ElzBzISgRhrvA2BTDx6WbptQCs0oy.jpg
도토리묵도 나왔습니다
맛납니다 시골도토리묵
담백하더라구요

KakaoTalk_Moim_4ElzBzISgRhrvA2BTDx6WbptQCwGfo.jpg
슬슬 다 나오네요

KakaoTalk_Moim_4ElzBzISgRhrvA2BTDx6WbptQCGiZQ.jpg

KakaoTalk_Moim_4ElzBzISgRhrvA2BTDx6WbptQCQtQ6.jpg
보리밥에 이래저래 찬들을 넣었습니다
아 꿀맛이네요

KakaoTalk_Moim_4ElzBzISgRhrvA2BTDx6WbptQCUky6.jpg
싹 비웠습니다 ㅋㅋㅋ
먹고 장릉 한번 돌았네요
나중에 한번가 보셔요
많이 기다려야 되는데
그래도 맛나서 담번에 또 갈거 같습니다.ㅋㅋㅋ
이상 먹고 싶어야 먹스팀이다 먹스타였습니다


맛집정보

장릉 보리밥집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영월군 영월읍 단종로 178-10


장릉 보리밥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아니...이시간에 이런 밥집이라니 너무하십니다 ㅎㅎ
다행히 닭가슴살을 흡입한 후라 참을수있었네요
먹스타님 요새 뜸하신것 같은데 이런 포스팅 더더 해주세요
앞으로도 테이스팀 많은 애용 바랍니다

이제 다시금 시작해보려구요 ㅋㅋㅋ 맛난이 많이 먹으러 다녀야 겠어요 ㅋㅋ

보리밥에도 감자가 들어가고 강원도답네요 ^^

강원도는 역시나 감자드래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mukstar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보리밥 깨끗하게 잘 드셨네요 ^^

맛나더라구요 ㅋㅋㅋ 담번에 또 가보려구요 ^^

맛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

건강식이네요 ^^

인스턴트식 많이 먹다가 건강식 먹으니 좋더라구요 ㅋㅋㅋ

저녁을 먹었습니다. 그런데 또~~~

ㅎㅎ 먹스팀은 저녁시간때를 노려야 반응이 좋더라구요

한그릇 뚝딱하셨네요.

큰그릇으로 뚝딱 했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0837.81
ETH 2874.7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