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청동 수제비가 먹고 싶은 날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지난번에 다녀온 수제비집에 대해 소개하고 싶다! 친한 친구가 굉장히 좋아하는 집이라 처음으로 방문하게 되었는데 만족도가 꽤 높았다!

주말 점심때 방문하니 이미 사람들이 방문해서 줄을 서고 있었다. 결국 나는 오늘도 줄을 서서 먹을 운명인가 보다 하고 줄을 서서 대략 15분 정도 기다렸다. 그래도 나름 회전률이 빨라 보인다.

두명이서 수제비를 간단하게 주문했다. 대략 주문하고 몇분이 흘렀을까.. 금방 수제비가 나왔다. 이 집은 국물이 예술이다. 한 입 먹으니 입안에서 진한 국물 향이 퍼지는게 참 좋았다. 그리고 매콤하게 먹기 위해 고추를 좀 넣어 먹었는데 정말 땀이 많이 날 정도로 맛있게 매웠다!

오랜만에 추억의 수제비를 먹어 볼 수 있어서 친구에게 굉장히 고마웠다. 수제비가 생각난다면 삼청동 수제비를 방문해보자!!

2.png

3.png

4.png


맛집정보

삼청동수제비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동 102-2


삼청동 수제비가 먹고 싶은 날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동 102-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mungee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허억 너무 맛있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2
JST 0.031
BTC 61258.08
ETH 2873.8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