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장소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오랜만에 강남에서 친구를 만났다.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참치를 먹자는 아이디어와 함께 바로 검색을 하고 발견한 참치공방! 참치가 유명하다고 소문난 집이라고 한다. 혹시 몰라 미리 전화를 걸어보니 여유 자리가 있다고 한다.

사실 여름에 회를 먹기는 좀 꺼려졌지만 그래도 나는 회 혹은 날 것으로 먹는거를 좋아하기에 이 유혹을 뿌리치기 힘들었다 ㅠㅠㅜ

자리는 안에 룸식으로 된 곳도 있고 밖에 테이블로 된 자리도 있었다. 조용한 룸으로 들어가고 싶었으나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안된다고 한다. 참고하길 바란다!

친구와 긴 토론 끝에 4만원짜리 참치 코스로 먹기로 결정했다. 그리고 나온 메인 참치회!! 비주얼이 장난아니다 ㅎㅎ

나는 기름 혹은 간장에 참치를 살짝 찍어먹는 것도 좋아하지만 그래도 김에 싸먹는걸 더 선호한다. 참치가 전반적으로 두툼하고 굉장히 맛있었다. 참치회를 좋아한다면 강력 추천하고 싶은 집이다!

2018070700.png

2018070703.png

2018070202.png


맛집정보

참치공방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831-27 연지빌딩 2층


참치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장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831-27 연지빌딩 2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보드라운 참치에 시원한 맥주 한잔 하고 싶어지네요^00^
시원한 밤 보내세요 :)

매우 먹고 싶네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unge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060.81
ETH 3129.62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