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에서의 디저트 한접시!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요즘 내 눈에 자주 보이는 오설록 티하우스! 그래서 친구와 함께 주말을 이용하여 방문해 보았다. 강남역에는 많은 카페 및 디저트 하우스가 많지만 유독 이 곳은 덜 달아 보이고 건강해 보이는 느낌이 강했다!

강남에 위치한 이 매장은 넓고 자리도 2층까지 있어서 창가에 앉으면 뭔가 복잡한 강남 한복판을 내려다 볼 수 있어서 좋다. 정말 맛있는 디저트들이 눈에 많이 띄었다. 마카롱 부터해서 케이크까지 그리고 나는 녹차를 좋아해서 너무 녹차 롤케이크가 먹고싶었다.

달달한 케이크가 입안에 들어가니 하루동안 쌓인 피곤함이 다 풀리는 것 같다. 그리고 완전 달지는 않아서 더 마음에 들었다. 살이 덜 찌는 기분이라고 할까?

강남에 디저트카페를 찾는다면 오설록 티하우스를 방문해서 잠시 몸도 쉬면서 당을 충전해보자! ㅎㅎ

1.png

2.png

3.png

4.png


맛집정보

오설록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2동 강남대로 373


오설록에서의 디저트 한접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저도 진짜좋아하는데ㅋ늠맛나보여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mungee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Congratulations @munge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2
JST 0.031
BTC 61258.08
ETH 2873.8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