쫄깃쫄깃 담백한 족발이 맛있는 곳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오늘은 지난 주말을 이용해 다녀온 보쌈&족발 전문점인 원할머니보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주변에 꼭 한 두곳은 있는 체인점 이지만 저는 그래도 꿋꿋히 찾아가 먹곤 한답니다. 체인점은 맛이 없다라는 고정관념과 달리 저는 이 곳에서 먹는 족발과 보쌈이 제일 입맛에 맞더라구요 ㅎㅎㅎ

KakaoTalk_Photo_2018-08-08-19-22-01.jpeg

강남역에 있는 원할머니보쌈 집 내부 모습입니다! 크기도 크고 인테리어가 깔끔하답니다. 방문했을 당시 시간대가 이른 저녁 시간이여서 그런지 한산하더라구요!

KakaoTalk_Photo_2018-08-08-19-22-02.jpeg

드디어 주문한 족발이 나왔습니다! 여기에 맥주 한잔까지 먹으면 딱이였지만 술을 못먹는 친구와 함께여서 아쉽게 콜라를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ㅠㅠ

KakaoTalk_Photo_2018-08-08-19-22-04.jpeg

족발과 보쌈이 생각난다면 오늘은 원할머니보쌈에서 한번 먹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배달도 잘해주는 곳이니 찾아갈 필요 없이 배달앱을 이용해 시켜먹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것 같네요~


맛집정보

원할머니보쌈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4동 강남대로69길 11


쫄깃쫄깃 담백한 족발이 맛있는 곳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정말 맛나보여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mungee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Congratulations @munge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1757.83
ETH 2905.75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