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큰한 국밥 한그릇으로 속을 든든히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이 곳은 수요미식회에 나와 화제가 되었던 농민백암순대 라는 곳이다.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정말 국밥 한그릇이 먹고 싶어지는 그런 분위기다.

앉자마자 국밥을 주문했고 가격또한 엄청 착하다. 고작 7천원으로 이렇게 든든하게 한끼를 먹을 수 있다니..!! 감격이다 ㅎㅎㅎ

테이블 세팅은 이미 되어 있었고 흔히 국밥과 어울리는 깍두기 부터 고추 등등 정말 내가 좋아하는 것들로 채워져 있었다.

맛 또한 정말 맛있었다. 안에 들어있는 순대와 그리고 얼큰한 국물까지! 해장 하기 딱 좋은 맛이라고 할까? 그리고 나는 국에 이렇게 말아 먹는게 너무 좋다. 토종 한국인의 입맛을 가져서 그런거 같다 ㅠㅠ

아무튼 다들 이 곳에서 든든하게 한끼를 채웠으면 하는 바램이다! ㅎㅎ

2018-08-12 02.png

2018-08-12 03.png

2018-08-12 04.png

2018-08-12 05.png


맛집정보

농민백암순대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4동 선릉로86길 40-4


얼큰한 국밥 한그릇으로 속을 든든히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헉 이게 뭔가요.. 비쥬얼이 정말 맛있겠잔아요 ㅠㅠ 넘 먹고싶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mungee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4동 선릉로86길 40-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munge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4 posts in one day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