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쟈니덤플링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오늘따라 간단하기 먹고싶은데 아무거나 먹기는 싫다면... 동시에 비싸지도 않으면서 무언가 색다로운게 땡기다면 이곳을 강추하고 싶다! 분위기가 엄청 좋다기 보다는 동네 분식집 처럼 생겼지만 맛은 아마 최고가 아닐까 싶다. 중국식의 수제 만두 전문점이며 오로지 다섯 종류의 만두만 존재한다. 가장 인기가 있다는 새우물만두와 반달 군만두는 없어서 못팔 정도로 사람들에게 인기이다.

만두피를 직접 빚어서 만든다고 들었다. 살짝 투박해 보이는 느낌이 좋아보인다. 한번 맛을 보면 쫄깃한 맛에 감탄할 것이다. 특히 육즙은 최고인것같다..! 이태원에 간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길!

2.png

3.png


맛집정보

쟈니덤플링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123-5


이태원 쟈니덤플링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unge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진짜 맛있나 보군요!!! 최고지요 ㅋ

저희집 앞이네요 ㅎㅎ저기 항상 줄이 길어서 안가봤는데 한번가봐야겟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123-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989.29
ETH 3048.32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