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하기 좋은 북카페에서의 티타임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오늘은 연세대 앞에 위치한 독수리다방에 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는 조용한 카페를 선호하는 편인데 그 이유중에 하나가 집중하기 좋은 분위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독수리다방은 제 취향을 저격하는 곳이죠! ㅎㅎ

공부하기 좋은 카페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추천하고 싶은 곳이네요. 아무래도 연세대 앞이라 그런지 시험기간이 되면 연대 학생들도 많이 와서 애용하는 것 같아요. 분위기는 정말 독서하기 좋은 그런 조용한 분위기에요. 그리고 커다란 창문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 낮에 가면 햇빛이 따스하게 들어온답니다~

그리고 예약제로 운영되는 방이 있는데 따로 모임을 가지기 좋은 방이에요. 그리고 책장에 꽃힌 책은 자유롭게 가져가서 읽으면 됩니다. 단점은 가격대가 조금 있다는 점? 아메리카노 기준으로 5000원 정도 하는데 왠만한 커피숍보다 비싼 편이라고 생각해요.. ㅠㅠ 케익이 맛있다고 하는데 다음에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테라스도 나름 잘 구비되어 있고 공부하러 오기엔 좋은 카페라고 생각합니다! 시간이 되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ㅎㅎ

2018050501.png

2018050502.png

20180505010.png


맛집정보

독수리다방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창천동 31-41


공부하기 좋은 북카페에서의 티타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창천동 31-4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흐으으으 너무 맛잇어 보이네요 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mungee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615.49
ETH 3112.6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