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곱창의 매력에 빠져봅시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이 곳은 강남 을지병원 사거리 뒤편에 위치한 우정양곱창 집이다! 테이블 마다 간격이 넓직해서 공간이 되게 넓어보이는 이곳은 모임 장소로 제격인듯 싶다 ㅎㅎ 그리고 곱창 + 소주의 조합이라면 정말 이 것보다 좋은게 있을까 싶다.

곱창은 역시 기름진 맛에 먹는 것 같다. 곱창구이 한판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역시 기름에 튀기듯 구워내는 방식이 마음에 든다. 퀄리티는 단연코 따라올 곳이 없는것 같다!

주방에서 초벌한 상태로 주기떄문에 테이블에서는 적당히 익혀먹으면 제격이다. 그리고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되어 나와서 딱이다. 수요미식회에 방송이 될 만큼의 맛집이니깐 믿고 와도 충분한 것 같다. 가격보다 퀄리티를 중요시 여기는 생각하는 곳이라 생각이 들어 꼭 추천하고 싶다! ㅎㅎ 마무리로 볶음밥을 먹었는데 정말 최고라고 말하고 싶다~

2018-08-09 02.png

2018-08-09 03.png


맛집정보

우정양곱창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2동 도산대로30길 23


다함께 곱창의 매력에 빠져봅시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2동 도산대로30길 2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mungee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오우 맛있겠네요... ^^

탱탱한게 아주 맛나보여요!!오늘 저녁은 곱창이다!

ㅋㅋㅋ 탁월한 선택입니다

일단 불판이 합격입니다 ㅎㅎ
아 맛있을거 같아요 ..
기름기 자르르르 소주 한잔 캬~

소주 한잔 지대루죠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