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레드에서 맛있게 한끼!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지난번에 친한 동생과 강남역에 위치한 바비레드를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기억 덕분인지 한번 더 찾아가게 된 이 곳은 정말 맛으로 승부하는 곳이라고 할까요? ㅎㅎ 강남 CGV 근처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이 곳은 제가 장담컨대 모든 음식이 다 맛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그 중에서도 제일 맘에 드는 사실은 셀프바에서 무한대로 가져올 수 있는 밥이에요. 아무래도 든든히 먹기에는 밥만큼 좋은 게 없죠! 밥심으로 살아가는 저는 2공기를 먹었답니다 ㅎㅎ

이번에는 새롭게 레드갈릭 파스타와 그리고 레드갈비 스튜를 주문해서 먹었네요. 매운맛을 좋아하는 저희는 아주 매운 맛으로 선택해서 먹었어요. 취향껏 매운 정도를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

1.png

4.png

2.png


맛집정보

바비레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바비레드에서 맛있게 한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음식들 때깔이 장난없네요 ㅋ참 먹음직스러워보입니다.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mungee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61.53
ETH 3253.14
USDT 1.00
SBD 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