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그곳을 그리다 - 착한튀김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제주도 그곳을 그리다

제주도가 너무 좋아 이주까지 늘 고민하는 @nalumsiss 입니다.
거기서 웹툰 그리며, 게스트하우스하며 살고 싶단 생각 입니다^^
생각만 해도 좋으네요~

그래서 오늘 부터 "제주도 그곳을 그리다." 를 하려 합니다.

사실 아주 오래전 제주를 아내와 찾으며 혼자 계획했던 건데, 제주를 팝아트로 그려 책을 만들자 였죠.
그 오랜 생각을 스팀잇을 하며 다시 해보려 합니다.

오늘 글은 5년전 제주를 찾은 그날 애기 입니다.

제주의 자연을 지키고 싶습니다.

2014년 4월의 여름

여름 휴가를 제주도로 다녀 욌던 @nalumsiss 는 몇몇의 인상 깊은 곳을 소개 하고 있었죠...

음....비록 바쁘다는 핑계로 가뭄에 콩나는 몇자 적고 있지만요
여전히 바쁘고 모자란시간으로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지만요

제주도 그 이름만으로도 설레는곳 떠나고 싶은곳!

최근 라디오를 듣다 안 사실이 제주도의 15프로인가 중국인 소유고 외국인 소유의 전체 땅이 무려 45프로나 된다는 서글프고 무서운 사실이 소개 되더라구여

제주도를 지켜야 할텐데 말이죠.....

오늘 소개 할곳은 제주도 착한튀김이랍니다

2018-08-09 13;29;34.PNG

착한튀김은 이영돈 PD님이 인정해준곳인데요
(지금은 이영돈 PD 아님)
일정 마지막날 비행기 시간을 얼마 안두고 부리나게
이 곳만은 가봐야 한다며 쏜살같이 달려간곳이죠

기대감을안고 찾아간 착한 튀김은 기대 이상 이었답니다
주문과 동시에 재료 손질과 조리를 시작해서 다소 여유롭게 은식이 나오고 정갈하고 깨끗한 인테리어와 음식

2018-08-09 13;32;00.PNG

푸짐한 음식이 튀김은 기름으로 튀긴거 맞아 할정도의
기름기가 없이 바삭 하였구요

2018-08-09 13;32;42.PNG

떡볶이 또한 맛났답니다

거기에 주인 분 직원 분들의 친절함이란 .... 단연 최고!!!!

제주도에 가시면 필수로 들려 보시길 바래요^^

2018-08-09 13;34;04.PNG

지금도 있나 싶어 검색 해보니 여전히 인기 좋은 가 보네요^^
정성스레 거짓 없이 먹는 사람을 생각 하며 음식을 만드는사람이 있는곳이라면 망할리가 없죠^^

2018-08-09 13;36;07.PNG

설렁 했전 그 벽면이 포스트잍으로 가득 하네요!


맛집정보

착한튀김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화북일동 1973-20


제주도 그곳을 그리다 - 착한튀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화북일동 1973-2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첫 도전 첫글 ^^

포스팅을 보니 맛있어보여서 저도 먹어야되나, 하고 있습니다. 맛있게 잘 보고 갑니다.

올 먹스팀 멘트변경. 뭔가 달라졌네요. ㅎㅎㅎ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꼭 먹어 보세요!!! 추천 별 다섯개

@nalumsiss 님 안녕하세요 ㅎㅎ
스팀잇 계정만 있으면 에어드랍 해주는 바이트볼 받으셨나요 ^^?
https://steemit.com/kr/@ganzi/3upsb7
위 링크에 쉽게 설명해 놓았습니다!
제주도 가고싶다..

한번 볼께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nalumsiss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튀김세트이네요 ㅎㅎㅎ
오홍홍 맛있겠어요 떡볶이 사진이 없어서 아쉽네요

떡볶이 사진 어딘가 있을텐데... 못 찾았나봐요^^:

스팀잇으로 돈벌기 카페 스텝이 답방왔어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자주뵈요~

이렇게 와주시고 카페 좋네요^^
열심히 활동 할께요

튀김이 깔쌈해 보이는 군요 ~
김말이 옆에 새우튀김이 눈에 들어옵니다 ㅋㅋ

아주 아주 깔끔 합니다^^

Congratulations @nalumsis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튀김 엄청 좋아하는데 배고파지네오ㅜㅠ

꼭 제주도 가시면 드셔 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