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을 그리다 - 도쿄 스시잔마이 본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오늘 알려 드릴 맛집은 도쿄 츠키지시장에 위치 했습니다.    

  커다란 물고기 모형이 가게에 턱 하니 붙은 곳 입니다. 

2.JPG

물론 츠키지시장에 도착 하자 마자 길거리 음식에 눈과 입이 즐거워 엄청 먹으며 이곳에 왔습니다.

그 이야기도 담에 보여 드릴게요^^ 오늘은 여기 이집 스시잔마이 본점을 소개 하구요

줄서 있는거 보세요...  40분 이상은 서있엇던거 같습니다. 

3.JPG

저희가 간날이 이례적으로 추웠던 터라 고생 햇습니다. 울 아기 얼까봐!

안에도 대기 열이 있는데 밖의 추위를 이길수 있는 따뜻한 곳 이었습니다.

아!! 윈쪽 에 고양이 손짓을 하는 분이 제가 옷자락을 잡고 쫄쫄 따라 다닌 사람 입니다.

얼굴을 공개 하면 혼나서리 모자이크 처리 합니다.

기다림의 끝에 가게안으로~~~~

4.JPG

2층으로 안내를 받고 올라서니 보이시죠 전부 스시 장인들의 손 노림을 보느라 거북이 목 된 사람들 ㅋㅋ

우리도 안내받은 자리 한편에 앉았습니다.

맛집이라 그런지 어떤 스시를 먹을지 다들 고심에 고심 입니다.

5.JPG

다 먹기엔 주머니 사정 생각 안할수 없으니....

자리에 앉아 진열된 스시와 메뉴판을 보며 군침을 삼키고 주문을 완료 했습니다.

6.JPG

물론 언어 능력자 아내가 다 알아서 했습니다.

전 아내의 옷자락을 살포시 잡고 먹기만 하면 되니까요

실제 아내가 " 여기서 까불면 버려 버린다 했거든요" ㅜ ㅜ 일본에서 말도 안통하는데......

  일본의 맥주 캬~~~~ 와 엄청난 녀석이 나타났습니다. 

7.JPG

이건 뭐지!!! 된장국으로 보이는데 여기에 이놈이 살고 있더라구요.... 후덜덜~~~~

8.JPG

대박 이었습니다. 한 놈을 통째로 그릇에 잠재워 버리다니.... 맛은 따로 이야기 안해도 아실겁니다. ^^

맥주요!!! 끝장 납니다.!!!!!

부지런히 스시를 만드시는 담당주방장? 여긴 담당 주방장이 일대일로 마크 합니다.

9.JPG

그의 손을 거쳐 올라온 스시는 말로 표현 못하겠더라구요 한국에서 먹은 스시는 뭐지? 뭐였지?

아~~~~ 한국은 초밥이지 ^^: 초밥과 스시는 맛이 다를수 밖에 ....ㅎㅎ

10.JPG

싱싱하게 손질되어진 생선살들!

그렇게 저희 맛에 배터지게 먹고 왔답니다.

11.JPG

12.JPG

이곳 도쿄 츠키지시장의 스시잔마이 본점은 보통 일본의 스시점 가격보다 가격이 저렴하답니다.

물론 제가 일본 전체 맛집을 다녀 보진 못했지만 아내의 말론 조렴한 가격에 맛도 일품인 곳이라 합니다.

일본 여행 하실 계획이시라면 한번 검색 하셔서 가보세요

아무튼 맛난 일본 경험 해보세요!

                               맛을 그리는 재미

13.JPG

참고: 본점 위치가 아무라 지도상 찍어도 나오질 않네요
익스플로어로 구글 검색 해서 캡쳐 올립니다.
2호점과 근처인듯 합니다.

14.JPG

그리고.. 이 글은 전에 블로그에 올렸는데,
테이스팀에서 배고파질때 일본식당을 하기에, 다시 올립니다.
보다 많은 분들이 알았음 싶어서요^^


맛집정보

스시잔마이

score

4 Chome-4-10-15 Tsukiji, 中央区 Chūō-ku, Tōkyō-to 104-0045 일본


맛을 그리다 - 도쿄 스시잔마이 본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캬... 비쥬얼 ㄷㄷㄷ..

테이스팀 포스팅도 너무 잘 하셨네요.
정말 가보고 싶어진 곳입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하 따름 입니다.
배고파지는 어후네요 ㅜ ㅜ
딸아이 실내 놀이터에 갇혀 ...먹지도 못함 ㅜ ㅜ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nalumsiss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도쿄여행중에 츠키지 시장 가보고 싶었는데ㅜㅠ 같이간 친구들이 아침잠 많아 못가서 아쉬웠는데 나름시스님의 게시글로 위로 얻고 갑니다ㅋㅋ

아이쿠~~~ 꼭 가보셨으면 좋았을텐데
2탄으로 츠키지 시장 길거리 음식이 있거든요!!
행복한 먹여행 이었어요.

길거리 음식이 또 재밋죠ㅋ 2탄 기대하겠습니다ㅋㅋ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츠키지 시장
잘 적어두겠습니다..
도쿄에 갈 그날을 위해서..ㅎㅎ

스시 먹고싶어요~~

꼭 가셔서 드셔보길~~~~^^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