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국가대표 "대한 삼계탕" (서울 명동역 )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nhotaeryong 입니다. Tasteem 가이드에 남기고 싶어 소개합니다.
개업한지 17년 된 삼계탕 집이구요. 이집에서 삼계탕 먹기 시작한지가 12년 되었네요.ㅎㅎ

IMG_1225.jpg
외국인 관광객 특히 일본인 관광객이 많이 찾고 있는 식당입니다. 요즘은 중국인 관광객도 많이 오는 것 같더라구요.

IMG_1220.jpg
이집의 특징은 자체 생산한 음나무(엄나무) 원액을 사용해서 육수제조를 하고 있습니다. (관절염, 신경통, 피부염 등에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IMG_1218.jpg
엄나무 보이시죠. 선반 위 병에 담긴 것은 원액입니다.

IMG_E1217.JPG
이집의 또하나의 특징은 재래식 된장에 닭X집을 서비스로 주십니다. ㅎ ㅎ

IMG_1215.jpg

사장님 내외분이 운영하시고. 식당내부도 깔끔하고 음식도 정갈하게 나옵니다. 물론 삼계탕도 맛있구요.

IMG_1224.jpg
이런것도 있네요. 원조집 지정패

IMG_1223.jpg
오골계 이야기.. 식당 곳곳에 재미있는 그림과 이야기도 있구요
IMG_1222.jpg

IMG_1221.jpg

날이 점점 더워지네요. 삼계탕을 찾는 계절이 오고 있습니다. 명동 오실 때 꼭 들러 보세요.~~


맛집정보

대한삼계탕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충무로1가 25-50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대한 삼계탕 만세!!ㅎ

ㅎㅎ 좋은 주말 보내세요^^ 만세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hotaeryo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해요 Tasteem 만세 !

어머 닭똥집을 주시다니
혜자로워라 ♡

이집만의 장점 입니다. ㅎ ㅎ 한가지 더 말씀드리면 식사다하면 작은 예쁜 컵에. 커피도 주십니다. ^^

인삼주는 한잔 안주시는지..ㅋㅋ 삼계탕을 찾을 계절이 왔네요. 복날 전에 저도 한그릇 해야겠습니다^^

ㅎㅎ 인삼주는 기본입니다.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47.93
ETH 3160.25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