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 월남쌈 # 쌈마니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초밥 스시하리에 이어 가성비 맛집 두번째 소개입니다.

저번에 효리네민박 박보검 편에서 월남쌈을 먹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박보검이 마구마구 월남쌈을 먹는데 얼마나 먹고 싶은지~
일주일 꾹꾹 참고 주말에 마눌님이 맛있다고 얘기한 월남쌈집으로 출동했습니다.

잇님들도 월남쌈 좋아하시죠 ?
고기와 야채를 라이스페이퍼에 싸서 한입에 쏙~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제가 오늘 소개 드리는 곳은 고기 4종류, 야채 ,쌀국수가 무한인 월남쌈집입니다.

저녁 ,주말, 공휴일 15,000원
평일 점심 13,000원


월남쌈쌈마니를 소개합니다.

위치 : 서울 종로구 대학로 130

일단 월남쌈을 싸먹을수 있는 둥그란 앞접시가 나옵니다.
준비.jpg
그리고 라이스 페이퍼,
라이스페이퍼를 담글 물 , 고기 접시 이 두개에는 밑에 고체연료가 있어서 먹을동안 계속 따뜻하게 해줍니다.

월남쌈을 맛있게 해줄 아름다운 소스 4종류도 나옵니다.
소스.jpg

고기 4형제도 나오고요
(훈제오리, 소불고기,돼지불고기, 닭고기)
고기 위.jpg

다먹으면 리필을 할수있다는점.
다 드시면 자신있게 주문하세요. 이건 권리니까요 ~
푸하하하 마구마구 먹어요 마구마구~
고기1.jpg

야채 형제도 나옵니다.
진자 어렸을땐 야채를 싫어했는데
지금은 너무나 맛있네요.
야채2.jpg

보물 1호가 좋아하는 방울토마토와 파인애플도 있고,
제가 월남쌈 쌀때 좋아하는 양파도 있고 ~
야채3.jpg

월남쌈 친구인 쌀국수도 나오지만
사실 월남쌈 먹기도 바쁘기 때문에 맛만 봅니다.
쌀국수.jpg

일단 월남쌈 하나 출발합니다.
야채도 넣고 고기도 넣고 마구 마구 마음에 드는 재료를 넣어줍니다.
월남삼6.jpg

아주 뿌듯한 비주얼의 월남쌈이 완성됩니다.
이제 먹기만 하면돼요 .
크게 크게 월남쌈을 쌀수록 맛있습니다.
월남5.jpg

월남쌈은 이렇게 싸는겁니다. (아님 말구요)

숙련된 조료 마눌님을 호출했습니다.

  1. 먹고 싶은 재료를 왕창 마구마구 집어넣습니다.
    월남방0.jpg
  1. 라이스페이퍼를 반으로 접고 왼쪽을 접고 오른쪽을 마저 접습니다.
    월남방2.jpg
  1. 이쁘게 직사각형을 막들고 이제 손에 힘들 주어서 동글동글 이쁘게 접습니다.
    월남방1.jpg

숙련된 조교가 잘하고 있네요.
원남방3.jpg

늠름한 월남쌈이 완성되었습니다.
다들 이렇게 하시나요 ? 아님 더 쉬운 방법이 있으시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
월남쌈2.jpg
맛있다 맛있다 월남쌈

아.. 포스팅 작성도중 티비에서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가 하네요 ~
제가 요즘 제일 좋아하는 음식 프로죠 .
음식이 주인공이고, 백종원 아저씨의 설명이 너무 재밌게 해주셔서 너무 재미있게 보는 방송이지만,
먹고 싶어진다는거... 근데 하필 외국이라는거..
심지어 오늘은 일본편입니다.

**별책부록
초밥 스시하리 바로가기
매운갈비찜 맵당 바로가기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맛집정보

쌈마니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동숭동 1-34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동숭동 1-3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이벤트참여 감사요.
보팅해드렸어요

평소 잘 먹지 않는 채소들을 먹을 수 있어서
건강식으로 종종 먹곤 하죠.ㅎ

네 예전엔 귀찬고 야채 별로 라서 싫어했는데
이젠 좀 맛있더라구요.
박보검이 마구마구 먹어서 그런거일수도

와 맛있겠네용 ㅜ

맛있어요 에헴!

와..너무 완벽하네용 ㅠㅠ 월남쌈 만드시는 솜씨도 좋으신데요?! 한입만 달라고 해서 얻어먹고 싶은 비주얼 ㅠ_ㅠ

명성 48되셨네요~
숙련된 조교가 월남쌈을 잘싸죠 ㅋㅋ

맛있겠어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높은 보팅은 아니지만 보팅하고 갑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oisysk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월남쌈은 보통 여성분들이 조아라 하시던데 ㅎㅎ
푸짐하게 한쌈 하는 상상을 해봅니다
음..., 파이애플 맛 ㅋ
전사실 파인애플의 단맛과향만 좋아요
아님 싸먹지 않구 고기만 먹죠 ㅎㅎㅎ

나이먹어서 여성화가... 된건가요. ㅋㅋ
맛있어요 ㅎㅎ

소스맛이 궁금한요.
쌈 좋아하는데~~ 음. 중국먹스팀을 부르는 포스팅..
조만간 소심한 복수 드리죠^^

전 땅콩 소스를 좋아해요 ㅎㅎ

전 중국 훠궈먹을때 땅콩소스를 즐깁니다. ㅎㅎ

아 정말 완벽한 음식입니다
침이 꼴깍

맛 건강 을 다 잡았지만 귀찬음은 못잡았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