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음식 좋은만남 # 토끼정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오늘도 음식포스팅으로 잇님들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Tasteem의 주제가 콩닥콩닥 소개팅이라는 주제라서 제가 만약 소개팅을 한다면 아마 여기로 갈거 같아요.
(일단 마눌님한테 물어보고 올께요 )

요즘 핫한 일본 가정식 토끼정이에요.

토끼정
위치 : 서울 강서구 마곡동 774-12 마커스빌딩 2층

체인점이다 보니 인천,부산,김포, 대학로,홍대
제가간 토끼정 마곡점 까지 많은 곳에 있어서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그리고 일본이 컨셉이다 보니 인테리어도 이쁘고 음식도 당연히 이뻐요.


일단 한상 받았습니다.
너무 뿌듯하네요. 소개팅 그녀도 좋아할거 같지요 ?
한상.jpg
이쁘게 차려진 한상
좀더 자세히 들어가 볼께요~


누구나 사랑하는 메뉴죠.
반숙계란에 함박스테이크 그리고 양파튀김과 샐러드
함박.jpg
함박 스떼-끼 밥 12,600원
일단 맛있어요 함박은 설명도 필요 없을듯.

이것도 고문이네요. 먹었던거 다시 생각해야하다니.
갑자기 배고파 집니다.

왠지 푸짐한 메뉴 밥대신 샐러드 ?
반반.jpg
숯불구이 반반 - 13,200원
고추장 양념 과 간장양념 반반 ~
밥대신 양배추가 있어요. 하지만 걱정마세요
밥이 드시고 싶으면 자신 있게 주문하세요.


제일 핫할거 같은 메뉴는 바로 요거죠.
크림카레.jpg
토끼정 크림 카레우동 11,000원

위에 하얀건 생크림입니다.
그리고 그안에 카레 우동이 있어요.

크림카레국수.jpg
칼칼한 카레우동과 위에 약간느끼하고 달달한 생크림하고 만나면 부드럽고 느끼하지도 않은 아주 맛있는 생크림 카레우동입니다.

이정도면 소개팅 100% 성공이지 않을까요?
아님 말고요. 전 유부남이라서. 모~


요즘 음식포스팅이 엄청나게 늘어났는데요.
전 원래 음식포스팅을 좋아해서 저한테는 즐겨볼수 있는 포스팅이 많이 생겨서 좋긴하지만 전에 비해 그 수가 많이 늘어서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이 생기실거 같아요.
( 새벽에 배고플때 음식 포스팅 한번 보세요
느낌이 틀리답니다)



별책부록
모노끼에게 한표를...
와르바시에 한표를...



kiwifi 님 감사하니다. 잘쓰도록 하겠습니다.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맛집정보

토끼정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서구 가양동 531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좋은곳 추천 감사합니다
근데 카레우동은 도대체 무슨맛일지 상상이 안가네요 ^^

궁금하면 상상병걸리세요 얼릉 고고 하세요

ㅋㅋ 저여기.. 처음에 먹다가 우와 맛있닭.. 이러고다니다가 ㅋㅋㅋㅋㅋㅋ 와나.. 이거 토끼고기아닌가하고 그순간부터 비위상했었는데

알고보니돼지고기 .. ㅋㅋㅋㅋ 아마많이들 그러셨을듯..

키키.그럴수도 있겠는데요
써먹어 봐야 겠어요

연인읍지만 가보렵니다.
식욕 자극 합니다.ㅋ

친구분이랑 가셔서 다양하게 드셔보세요

군침 나오는 포스팅입니다~ 토끼정 우리집 근처엔 없는게 아쉽네요~^^

곧 생길거 같은 포스에요

음식 사진 이쁘네요
소개팅하기 좋은곳 같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여기소 소개팅하세요 ㄷㄷ

카레우동.. 특이하더라구요 ㅎㅎ 강남에서 먹어봤었는데 강서에도 지점이 생겼나보군요!

네 맛있어요 토끼정이 막생기는거 같아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항상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oisysk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광주에도 토끼정 있는데 가봐야겠네요 얼마전에 다른분도 포스팅 하셨던데 정말 맛있는데인가봐요

네.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요소들이 많은거 같아요

비쥬얼이 장난 아니네요ㅠㅠ 자야되는데 갑자기 배고파졌습니다ㅠㅠ

배고픔을 간직하면서 자야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