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가 진리 # 신촌서서갈비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고기고기입니다.

항상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고기가 무한으로 먹을수 있다는 소문을 듣고 출동하였습니다.

누구랑 ? 저랑 맨날 가는 동료랑요.
(나중에 음료수라도 사죠야겠어요.)

소문에 듣던 그곳은 ....
돼지고기는 13,000원
소고기는18,900원 입니다.

이름만 신촌 서서갈비 사실은 분당 야탑에 있습니다.
간판.jpg

위치 : 신촌서서갈비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105번길 9
(야탑동 366-8)


기본반찬이 셋팅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슬라이스 양파는 없지만 무쌈이 있으니
다행입니다.
속상해 질뻔했습니다.
밑반찬.jpg
밑반찬, 쌈장 , 상추는 셀프바에 있으니 가져다 드시면됩니다.


반합에 김치와 마늘
이거 좀 좋아요 구운 김치와 마늘은 고기와 너무 잘어울리죠~
KakaoTalk_20180607_211844656.jpg
김치도 셀프바에서 마구마구 가져와 반합에 푸짐하게 담아 둡니다.


고기와 궁합이 좋은 면도 나옵니다.
막국수에 고기는 최고의 조합이죠.
막국수.jpg
이건 리플이 되는지는 저도 모르겠네요.
아마 안될듯합니다.


삼겹살과 돼지갈비가 무한이지만 일단 삼겹살 먼저 먹습니다.
다들아시죠 ~ 돼지갈비 먹고 삼겹살 먹으면 삼겹살이 맛이없어요.( 저는 그래요..)
먹는것도 과학입니다.
삼겹살.jpg


제가 고기 굽는건 좋아하는데 사진찍는거 때문에 약간 소홀히 했더니 고기가 약간 좀 타고 그러네요.

삼겹살군단.jpg

고기는 안끊기게 게속 구워죠야합니다.
다들 아시죠 ~ ?
고기 먹을땐 절대 끊기면 안되는거.


상추에 막국수 와 삼겹살을 넣고 한쌈합니다.
상추와막국수와고기.jpg

상추에 기름 범벅 구운김치에 마늘 로 한쌈 ~
상추와김치와한점.jpg

삼겹살이 약간 지겨워 질때 쯤 돼지갈비를 가져옵니다.

돼지갈비는 셀프바에 있습니다.

돼지갈비시작.jpg

삼겹살이 없어지기 전에 얼릉 구워야합니다.

이제 구워짐.jpg

돼지갈비 한점 ~ 먹습니다.

한점.jpg

고기 말고 고기집 친구들도 소환했습니다.

친근한 된장찌개
너를 빼먹으면 섭하지.
된장찌개.jpg

계란찜인데 이거 이름이 모였죠 ..
백종원이 했던건데.. 하여튼 계란찜도 맛보고.
계란찜.jpg

신촌서서갈비는 음료가 무료입니다.
콜란 사이다 미란다 등등

이상 또 회사근처 맛집입니다.
고기는 언제나 우리를 배반하지 않아요

**별책부록
매운갈비찜 맵당 바로가기

처음 도전 스팀헌트 Kwai app 바로가기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맛집정보

신촌서서갈비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1동 야탑로105번길


고기가 진리 # 신촌서서갈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사진을 너무 실감나게 찍어서 고기로 야식한 느낌이네요.^^

도움이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와우 고기사진..
음료가 무한이라니
계란찜도 한잊 크게 먹고싶네요

서서갈비 캬 소주한잔하면서 먹고싶다 ㅎㅎ

캬 전 소맥..

분당 야탑에 대해 잘봤습니다.보팅해드려요~

감사합니다~

우와 계란찜 뭐죠 ㄷㄷ

백종원계란찜인데 이름을 까먹었어요

고기 ㅠㅠ 오늘 저녁굶었는데 사진으로 대리만족하고 갑니다..

배고프실때 보는 음식 포스팅이 최고죠!

너무맛있어보이네요! 고기는 진리죠역시

고기는 다 맛있죠

정말 맛나보입니다.ㅎㅎ 좋은 맛집 소개 감사해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대로 먹을 줄 아는군요 ㅎ
폭탄계란찜도 맛있을 거 같고
애고 ㅠ
어쩌지 ㅠ

아 폭탄 계란찜이군요 이제 기억났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oisysk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