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1호와 데이또 # 밀탑빙수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오늘 보물 1호와 데이트를 하기로 했습니다.

마눌님이 현대백화점 심부름을 시켰거든요.

보물2호와 현대백화점에서 미션 수행하면서 밀탑빙수도 한번 먹고 오겠다고 했습니다.
(마눌님이 맛있다고 했었거든요)

화들짝 놀란 마눌님은 빙수 만이천원이라고 비싸다가 가지말랍니다.
하지만 저는 보물1호와 먹을거라고~ 그랬죠
그랬더니 사실 자기도 먹고 싶어서 그랬다고 같이가자고 하네요.
(빙수는 구천원이라고 합니다.)

원래 계획과 다르게 단둘이 데이또에서 가족 데이또로 변경이 됐네요.


보물1호가 자기 가방가져간다고 아빠 가져갈거 다 달라고합니다. 자신이 챙기겠다고~
(현재 6살입니다.)
KakaoTalk_20180602_223316156.jpg
저기에 과연 무엇이 들어갈까요. ?

(현재 자기가 그린 종이 하나하고 볼펜이 하나 들어있습니다.)


현대백화점에서 미션을 수행하고 9층에있는 밀탑빙수를 방문했습니다.

대문.jpg

현대백화점 밀탑빙수 (9층)
위치 : 서울특별시 성북구 길음동 동소문로 315
거의 모든 현대백화점에 밀탑빙수가 있습니다.

빙수가 엄청 맛있다고 소문 났더라구요.

그럼 먹어봐야겠죠~


일반물하고 커피물이 비치되어 있어서 그냥 따라 먹으면 됩니다.
특이하게 메뉴판을 가져다 주네요.
하짐나 주문은 다른 커피숍과 마찬가지로 카운터에 가서 해야합니다.
물.jpg

물 옆에 휴지도 있으니 가져다 쓰시면되요
저는 아이와 함께 있어서 항상 휴지가 많이 필요해요.
휴지.jpg

제가 주문한 밀크빙수가 왔습니다.
사진찍기 위해 방어를 했지만 너무 쉽게 뚫려서
사진이 엉망이네요.
아이들의 공격은 너무 막기가 힘들어요.

본격적으로 밀탑의 밀크빙수를 살펴볼께요
일단 밀크빙수랑 추가 팥이 따로 나옵니다.
빙수전체.jpg

빙수가 엄청 높이 쌓아져 있습니다.
하지만 그릇은 설빙보다 조그만합니다.
결론은 양이 적어요.
빙수옆.jpg

밀크빙수를 자세히 보면 빙수가 일단 우뚝 솟아있고 그위에 적은양의 팥이 있습니다.

우유함량이 많아서 팥과 함께 있으면 금방녹기 때문에 그런거 같아요,
밀탑은 연유가 따로 주진 않더라구요.

KakaoTalk_20180602_223536772.jpg
팥에는 떡 두개가 맛있는 자태로 둥둥 떠있습니다.
제가 듣기로는 떡도 너무 맛있다고 들었어요.
(마눌님한테...)
저빼고 맛있는거 먹다니...

팥만 따로 많이 줍니다.
팥만.jpg
팥만 퍼먹어도 맛있어요.
고급팥을 쓰는거 같아요~ 최고!

자! 팥하고 우유빙수하고 같이 한숟가락 해봅니다.
팥숫가락3.jpg
빙수가 진짜 엄청 부드럽고 우유맛이 아주 진해요.
설빙좋아하는데 ~ 밀탑이 좀더~ 더~ 맛있네요.
우유맛이 고소하고 진하고 팥도 달달하고 해서 굳이 연유를 뿌릴 필요가 없는거 같아요.
(그리고 연유 뿌리면 우유빙수가 너무 빨릴 녹을꺼 같네요)

그래도 가격대비는 설빙이 짱이지만요.
맛은 밀탑이 진짜 더 맛있어요.

**별책부록
일본가정식 토끼정
초밥 스시하리 바로가기

KakaoTalk_20180529_082756250.jpg

kiwifi 님 감사합니다. 잘쓰도록 하겠습니다.


맛집정보

MealTop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소문로 315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달달하니 맛있어보여요~ 빙수먹으로 가야겠네요~ ^^

빙수드시러 가세요 밀크빙수~

빙수드시러 가세요 밀크빙수~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소문로 31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밀탑빙수는 사랑이쥬~~ㅎㅎ(뭔들..ㅋㅋㅋ)

현대를 한번 가야겠네요
여름이 왔으니~

네 드디어 여름이 왔습니다
빙수의 계절이에요

팥빙수 좋아하는데 팥이 달달하니
맛있어 보이네요.
팥 들어간 음식은 다 맛있는 거 같아요. 🤩
팥만 따로 주는 서비스 강추입니다. ㅎㅎ

오 팥 진짜 맛있어요

날씨가 더워지다보니

빙수의 계절이 보다 빨리 온거같아요!!

어제 오늘 굉장히 덥더라구요

빙수 애호가로써 양이 적은 건 슬프지만
좋은 팥이라면 감수해야죠^^
오늘 엄청 덥든데 빙수의 계절이 왔네요 ㅎ

네 양이 적어요 설빙 보단 ㅜㅜ

아~~~ 보기만 해도 살살 녹네요

빙수맛이 진짜 고소하고 맛있어요

우왕우왕

흐흐 시원합니다.

밀탑 빙수 유명하죠 저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

맛있겠어요 원 보팅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