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좋아하는 밀전병을 강원도에서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제가 좋아하는 메밀전병 입니다. 저는 나오자 마자 너무 맛있게 잘먹었는데 친구는 한번 먹고 말더라구요... 따뜻하고 맛있었습니다!

3.PNG

물 막국수가 나왔어요. 물 막국수가 맛있다고 추천받았었는데 저는 음..보통이었던것 같아요. 국물도 새콤하고 시원하면서 괜찮고 면도 쫄깃하고 먹기는 좋았어요. 다른곳이랑 색다른 맛은 없었던것 같아요.
2.PNG

메밀묵을 이렇게 시켜먹은 적은 처음인데요. 아주 부드럽고 좋았어요. 건강한 맛이 느껴졌어요 ㅎㅎ저는 거의 소스맛으로..먹은것 같기도 하네요 ㅎㅎㅎ전반적으로 보통이었던것 같아요. 엄청 맛집으로 유명할정도는 아닌것같네요 ...
33.PNG


맛집정보

메밀꽃필무렵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이효석길 33-13


내가좋아하는 밀전병을 강원도에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제 휴가철이죠, 강원도의 맛집으로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이제 휴가철이죠, 강원도의 맛집으로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orthkorealov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ngratulations @northkorealov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Home stretch to the finals. Do not miss them!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399.87
ETH 2939.29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