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래동 꼭 가봐야할 핫플레이스, 올드문래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합정, 상수, 망원동, 연남동에 이어 최근에는 문래동이 서서히 뜨고 있어요. 문래 예술 창작촌 골목 골목 사이에 맛집들이 하나씩 생겨나고 있답니다.

문래의 멋진 장소들 중에서도 가장 핫한 곳!
올드 문래를 소개합니다.

old mullae_1.jpg

분위기가 끝내주는 올드문래

올드문래는 한마디로 분위기가 아주 끝내 주는 크래프트 비어 펍(pub)입니다.
문래동 외진 곳에 있지만 항상 사람들로 넘쳐요.
주말에 가면 소개팅을 하는 테이블도 많이 보인답니다. ^^

공장의 느낌을 살려 개조한 내부와 태엽 모양의 벽면 장식이 아주 멋지답니다.

벽장식.jpg

천장이 높고 널직해서 공간이 아주 시원시원해요.

올드문래-1.jpg

음식도 훌륭한 올드문래

올드문래의 시그너쳐(signature) 메뉴, 자이언트 피쉬앤칩스(fish & chips)입니다.

자이언트피쉬앤칩스.jpg

이름답게 그 거대함에 놀라게 되죠

올드문래_3.jpg

버팔로윙.jpg

과일안주.jpg

올드문래의 메뉴들은 비쥬얼도 훌륭해서 사진빨이 좋은게 또 특징이예요.

올드문래의 수제맥주,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beer_1.jpg

크래프트 비어 펍 답게 10가지 이상의 크래프트 비어(수제맥주)를 주문해서 마실 수 있어요.

beer_2.jpg

beer_3.jpg

저는 문래동에서 독서 모임을 하고 있는데, 독서 모임 끝나고 뒷풀이로 올드문래를 가면 뒷풀이 분위기가 항상 좋더라고요. 장소의 분위기가 멋지니 모임의 분위기도 Up Up!

친구들, 연인과 문래동에 간다면 올드문래에 꼭 들러보세요.
같이 가신 분들이 아마 “이 동네에 이런 곳이 있다니!” 하며 깜짝 놀랄 거예요.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도림로 433-6
(지번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동2가 14-28
02-6326-4336

네이버 지도 링크


맛집정보

올드문래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동2가 도림로 433-6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도림로 433-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먹스팀 등록 감사합니다.

인테리어와 음식이 정말 가보고 싶게 만드는 군요~ㅎㅎㅎ반갑습니다~팔로우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팔로우 할게요~ ^^

정말 규모가 장난 아니네요~ 분위기도 너무 신나 보여요! 모임 후에 수제맥주까지 함께 한다면 ㅎㅎㅎ
아주 분위기가 뿜뿜!

말씀대로 분위기가 뿜뿜한 곳이죠 ^^

와 인테리어가 꼭 아이유 너랑나 뮤비에 나온것같은 분위기에요 ㅎㅎ 안주나 수제맥주 둘다 맛있어보여요 꼬륵..

안주랑 수제맥주 맛있어서 계속 먹다보면 술값이 많이 나오는게 유일한 단점? ㅋㅋ

지금 딱 배고픈데... 어마무시하게 맛있어 보입니다ㅋㅋ

퇴근하면서 들러 한 잔 하기도 좋은 곳이죠 :)

전반적인 가게 분위기도 좋지만 아주 플레이팅이 멋지네요
특히 과일안주요~~^^

네, 과일 플레이팅 예뻐서 사진 찍느라 정신 없었네요. 인스타 올리기 좋은 플레이팅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uhorizo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보팅 감사합니다. 꾸벅~

올드 문래 넘 좋아요! 멋도 맛도 굿~~~!

청색종이 연구소 바로 근처라 더욱 좋은 곳 ㅎㅎ

보팅이벤트 당첨되셨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2.75
ETH 3183.00
USDT 1.00
SBD 4.09